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마지막만찬/전복나라/보양식/올해도 수고했어( 'ᴗ'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2. 24. 09:08

본문


2021도 이제 한 주만 남았네요~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코로나로 연말 식사도 못하고 해서~ 이번에는 아는 분 가게에서 따로 방을 예약해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이번에 방역도 강화되서 손님이 없네요 •᷄⌓•᷅ 자영업 하시는 분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어제 전복으로 만나게 식사하고 오늘 요로케~~ ㅎㅎㅎ
저는 전복은 죽으로만 먹어보고 지난번 회식 때 먹어보고 이번이 세번째에요.ㅎㅎ 사실 뭘 잘 먹을 줄 몰라서요 ㅎㅎㅎ 따라 다니면서 요런것도 먹게 되네요 (˵ ͡° ͜ʖ ͡°˵)


요리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방을 둘러보니 그림도 걸려있고~
밖이 잘 안보이지만 야경도 보이는 듯 하네요^^
아무튼 이런데 와서 식사도 하고 하니 기분은 좋았어요.


먼저 나온 음식은 전복죽! 색깔이 누래서 놀람 ㅋㅋㅋ
언니가 내장도 섞어서 죽을 만들어서 색이 이렇다네요~
저는 고소한 맛으로 잘 먹었는데.. 언니는 비리데요~ ㅎㅎㅎ


두 번째로 나온 전가복!
오~ 전복이랑 청경채랑 해삼이랑 버섯이랑 새우도 보여요. 브로콜리도 있네 ㅎㅎㅎ 딱 봐도 맛있어 보여요.

전복은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버섯도 원래 잘 안 먹는데... 요렇게 양념이 어우러져 있어서 많이 먹었답니다. 내 몸아~~~ 건강해져라~~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전복구이!
역시나 구이가 젤 맛있네요~^^ 저는 이런거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입에 잘 맞고 엄정 잘 먹었어요 ㅎㅎㅎ

식사를 하면서 서로 "올해도 수고했어~" 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아프지말고 건강하자며 덕담도 나누었어요^^
이번에 백신 맞으면서도 많이 아팠고 일도 잘 풀리지 않아서 많이 힘들었었죠( ಥ _ ಥ ) 저희 뿐만 아니라 모두가 힘든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호랑이 해에는 모두가 더 힘을 내고 모든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합시다!! ٩(๑˃◡˂๑)۶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