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편의점/신상메뉴/트러플감자베이컨 삼각김밥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 20. 18:38

본문

안녕하세요:) 퇴근길에 편의점 잠시 들렀는데 신상 삼각김밥이 보여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이름은 트러플감자베이컨 삼각김밥. 신상이니깐 언니거도 하나 더~ ㅎㅎ


사이즈는 일반 삼각김밥보다 조금 큰 사이즈에요~ 거의 밥 한공기의 양이 들어 있는 사이즈요. 가격은 1,600원 입니다. 신상이라 비싸네요 ;;;


안에 보면 감자도 있고 베이컨도 보이고 트러플 향이 나는 것도 같고 안나는 것도 같고.. 사실 트러플 먹어본 적이 없어서 향을 잘 모릅니다. ㅎㅎㅎ 김이 맛있네요 ㅎㅎㅎ 그냥 베이컨 맛이랑 감자 맛이나요. 나쁘진 않아요~ 간이 짭짤하게 고르고루 잘 돼 있어서 싱겁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모두들 맛있는 저녁 드셔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