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마켓 선물쿠폰>bhc순살뿌링클+치즈볼>생일선물♡ 고마워^^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2. 3. 20:52

본문


이게 웬걸~~~ 아는 동생이 쿠폰 준 걸로 오늘 맛있게 치킨 먹었어요^^  bhc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는데 동생 덕분에 맛보게 되네요^^  저는 동생 생일도 못 챙겨줬는데 동생이 저 생일이라고 깜짝 선물을 보내줘서 너무 고맙고 미안했어요^^;; 그래서 저도 연말에 맛있게 먹으라고 쿠폰 선물해줬답니다 ㅎㅎㅎㅎ


지마켓

쿠폰 받은 지는 두 달이 넘어가서 이러다 먹지 못할까봐 오늘 먹었어요ㅎㅎ 이런 쿠폰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근처 bhc 매장에 전화를 해서 쿠폰 번호를 불러주면 바로 주문이 되는 거더라구요. 번호 불러주니깐 사장님이 보시더니 "뿌링클순살세트네요~"하더라구요^^ 이 메뉴가 뜨나 봐요. 주문 하니까 배달비는 따로 3000원 줘야 한다고 해서 현금으로 드린다 했습니다. 요즘은 앱으로 하든 전화로 하든 배달비가 다 붙네요....

순살 뿌링클과 치즈볼 입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에 담겨 왔어요. 이제 오픈해서 먹어 볼까요^^

오오~~~  깔끔하고 너무 맛있는데요^^
순살이라서 기름살 닭다리살을 생각했는데 쪼끔 단단한 살 같아요. 음~~ 치킨너겟! 이랑 갱장히 가까운 살이에요~ 저는 퍽퍽한 살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에 양을 봤을 땐 언니랑 둘이서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치즈볼을 같이 먹어서 그런지 다 못 먹었어요^^  그리고 전부 다 퍽퍽한 살이었기 때문에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bnc 치즈볼~~~ 완전 👍👍👍👍👍
다른 매장에서도 치킨 시켜먹을 때 치즈볼 꼭 시켜서 먹는데요. bhc 여기가 제일 맛이 있는 거 같아요ㅎㅎ 기름기도 빠져 있고 정말 딱 좋게 튀겨져서 왔어요.

불금 만난거 먹고~~ 내일은 주말이니까 만난거 먹고~
그 담날은 휴일이니까~~~~~ 만난거 먹고 ㅎㅎㅎㅎㅎ

먹는 게 남는 거죠(살로)^^ 추울 때는 잘 먹어야 돼요^^
건강을 위해서 맛있는 거 많이 많이 먹고 감기 조심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