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 컵라면_렌지땡_뚝불면(뚝배기불고기맛)&겨울최애간식_호빵(고구마맛)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1. 29. 22:19

본문


안녕하세요^^ 겨울 되니까 자꾸 국물이 생각나고 하지만 집에는 국물이 없고 ㅋㅋ 그래서 자주 먹게 되는 게 컵라면 같습니다. 편의점 갔다가 안먹어본 컵라면 있길래 먹어봤어요^^

렌지땡 뚝불면
(국물자작 뚝배기불고기맛)



가끔 집 앞에 있는 김마녀에서 뚝배기 불고기 포장해서 먹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ㅎㅎ
그런데 컵라면 으로도 나왔네요~~~ >0< 오~~~ 굿굿!!





용기에 나온 사진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그럼 안에 구성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라면 안에 불고기 소스랑 분말 가루가 들어 있어요.

조리 방법은 일반 컵라면 조리하는 것처럼 하면 됩니다.
어!! 아니네~ ㅋㅋ  먼저 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그다음에 면이 익으면 소스랑 가루를 넣어라고 되어 있네요 ㅎㅎㅎㅎㅎ


불고기 소스를 넣고~

가루를 넣었습니다^^

오~  진짜 뚝배기 불고기 같죠^^  저기 고기처럼 보이는 건 실제 고기는 아닌 거 같고 어묵 같은데 모양을 고기처럼 해놓은 거 같아요. ㅎㅎㅎ


면이 일반 라면보다 살짝 찰기(?)가 있고 되게 맛있어요.  쫄면 같은데 그렇다고 쫄면처럼 씹히지 않고 라면인데 스낵면 같은 느낌.ㅎㅎ 표현이 좀... ㅋㅋㅋ   아무튼 결론은 나쁘지 않다는 겁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이거는 한 달 전에 먹었던 호빵이에요. 그때 편의점에서 호빵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는 행사를 했었거든요. 그래서 고구마 호빵을 집었는데 직원분이 하나 더 가져가라 해서 완전 기분 좋게 가져왔던 기억이ㅋㅋ

야채 호빵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고구마 맛.
고구마 호빵 상상하신 그 맛이에요^^  아~ 또 먹고 싶다~~~~~ ㅎㅎ

내일 비가 오고 바람도 엄청 세게 분데요~
이제 완전 겨울이~ 내일부터 단디 옷 챙겨입고 다니세요^^
감기 조심 하시구요^^ 내일 11월 막날 잘 마무리 하시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