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깨비 배달음식/강가네_쭈꾸미낙지_직화볶음/완전 맛있다^0^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1. 7. 15:06

본문

오늘도 착한 배달 앱! 먹깨비로 맛있는 점심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재난 지원금은 이미 다 사용했지만ㅋㅋ  먹깨비 앱으로 주문을 할 때마다 2,000원 쿠폰도 주고~ 일요일에는 3,000원 쿠폰까지 주니깐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오늘 처음으로 쭈꾸미를 배달시켜 봤는데요~ 완전 맛있어요~
사실 해산물도 별로 안 좋아하고 쭈꾸미나 낙지 이런 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제 몸을 위해서ㅋㅋ 이번에 큰맘 먹고 쭈꾸미 먹어봤습니다.


쭈꾸미는 2인 세트구요.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배달 팁도 1,000원 붙어서 쫌 그랬는데.. 먹깨비에서 주는 3,000원 할인 쿠폰 사용해서 총 이만원에 먹었어요^^


세트 시키면 서비스로 찐 만두 다섯 개 주네요.
그리고 리뷰 약속으로 받은 팝콘 감자튀김 입니다.
기본으로 김가루 올린 밥이랑 날치알도 주는데요. 주먹밥 만들어 먹으라고 비닐장갑도 같이 주는 거 같은데 저는 그냥 섞어서 숟가락으로 떠 먹었어요. ㅎㅎ음~ 역시 날치알 주먹밥은 뭐랑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둘이서 배터지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쭈꾸미가 생각보다 맛있네요^^  직화 볶음이라 불향도 나고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밥에 비벼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쭈삼도 있던데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오늘 입동이래요. 겨울의 시작이라죠^^ 내일부턴 엄청 추워질까요?? 이제 감기도 조심하고 또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니 코로나도 더 더 조심해야겠어요!!  모두들 건강하게 올 겨울 잘 지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