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 토스트 (식빵 팝콘) - 간식 ~ 식빵으로 만들기! 쉽네 ㅋ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12. 10:36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쿠팡으로 식빵을 구매했는데~

먹다보니 질려서 ㅋㅋㅋ

식빵 요리 검색 해보다가 예전에 빵집에서 자주

사 먹었던 [하이 토스트] 비슷한거~~ ^^

레시피 보고 한번 따라 해봤어요~

 

 

 

 

쿠팡

 

쿠팡으로 새벽 배송 주문 한건데..

식빵 2봉에 3,960원 했었어요.

1봉은 열심히 계란이랑 같이 먹었구요.

나머지 1봉으로 하이 토스트 도전!!!

 


먼저는 버터를 덜어서 녹여줍니다.

저는 10g 짜리 10개정도 사용 했어요.

 

 

 

 

식빵은 한입 사이즈로 잘라 주었어요.

 

 

그리고 녹인 버터를 식빵 위에 바르고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돌려줍니다.

180도 5분~  뒤집어서 2분 정도 더~

그럼 오른쪽 사진 처럼 바삭하게 구워 져요^^

 

 

다 구워진 식빵을 비닐팩에 담아서

설탕을 뿌려서 흔들어 줍니다.

그러면 하이 토스트 만들기 끝!!!

 

 

 

 

 


 

 

 

 

어때요!! 완전 쉽죠!!! ㅎㅎ

설탕을 스틱 설탕 2개만 넣었는데~~

조금 싱거웠어요~~ㅎㅎ 3개까지 적당.

(식빵은 한봉 다 썼을 경우)

 

 

 

그냥 먹으면 목막혀서 꼭 우유랑 같이 

드셔야 해요^^  겉바속촉 ♥

집에서 이걸 해먹다니 ㅋㅋㅋㅋ

 

식빵 남아서 처리 곤란 하시면 저처럼

하이 토스트(?) 식빵 팝콘 이라고도 하는 요고~

만들어 드셔 보세용~~

[이만 몽실이동생은 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