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의 역사(성삼위일체)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12. 15. 21:34

본문

 

https://little1515.tistory.com/272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교회만 간다고 구원이 있을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누구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럼 왜 다른 교단에서는 믿지않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믿고 있을까

little1515.tistory.com

 

하나님의 교회의 역사는 태초에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안상홍님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말씀으로 이 세계를 창조하시고 우리들이 살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누구라도 하나님의 도우심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존재이지만 사람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믿지 못하고 있으며 하나님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생명과 호흡을 주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오늘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 성삼위일체 : 한 분 : 아버지 하나님

성삼위일체란 거룩한 세 분하나님, 성부 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이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과 성령 안상홍님이 각각의 다른 분이 아니라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이러한 성삼위일체를 깨닫지 못한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루어 가시는 구원의 역사도 깨달을 수 없습니다. 성삼위일체를 조금 쉽게 이해하기 위해 물의 상태 변화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물은 그대로 두면 액체상태이고 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됩니다. 하지만 이 물을 냉동실에 넣어 온도를 영하로 낮추게 된다면 고체 상태로 변하고 얼음이라는 이름을 갖게 됩니다. 반대로 물을 냄비에 넣고 끓이게 된다면 기체 상태가 되고 수증기라는 이름을 갖게 됩니다. 물과 얼음과 수증기. 이 세가지는 이름도 다르고 모양도 다르지만 근본 물(H2O)이라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성삼위일체가 이와 같은 원리입니다. 성부 시대에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본래는 하늘에 영의 형태 계셨지만 시간이 흘러 성자 시대에 와서는 이스라엘 사람의 형태로 이 땅에 나타나시고 예수라는 이름을 사용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언의 따라 성령 시대에는 이스라엘이 아닌 대한민국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안상홍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다른 시대에 다른 모습과 다른 이름으로 나타나셨지만 근본 하나님이라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조금 더 쉽게 말하자면 어느 유치원에 한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줄 때 아버지 목소리도 내고, 아들의 목소리도 내고, 친구의 목소리도 내며 동화를 재미나게 읽어주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https://little1515.tistory.com/289

 

언제부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 [기독교/하나님의교회]

기독교에서는 "언제부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했을까? pasteve.com/keys-of-the-kingdom-of-heaven/ 천국 열쇠 - 하늘나라의 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는 키 천국 열쇠, 말하자면 하늘나라의 문을 열고 들

little1515.tistory.com

 

 

-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이 같은 분이라는 증거는 여러 말씀들이 있지만 이사야서 말씀 하나만 보더라도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아직 이 땅에 오시지 않았을 때 예언된 이사야서의 예언! 이사야서는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시기 약 700년 전에 기록된 책입니다. 이사야는 장차 메시야가 등장할 것인데 한 아기로 등장할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이 예언대로 오신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그 예수님에 대하여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고 예언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장차 등장할 예수님이 아들의 입장으로 오시지만 그의 근본은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약의 사도들도 예수님의 근본이 하나님이심을 깨닫고 증거 하였습니다.(빌 2:5)

성경에는 짝된 말씀이 있습니다. 구약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만물을 홀로 창조하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사 44:24) 그런데 신약에서는 예수님께서도 만물을 창조하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골 1:16) 여호와 하나님도 만물을 지으시고, 예수님도 만물을 지으셨다.. 그런데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는 몇 개인가요? 하나뿐입니다. 우주 어디에도 지구와 같은 별을 없다고 합니다. 이 지구별을 우리들에게 회개의 시간을 허락해 주신 유일한 하나의 별, 사람들이 살아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하나뿐인 지구별! 회개의 시간이 끝날 때 까지 이곳에서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그런데 만약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이 개체라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만드신 만물도 있어야 하고, 예수님께서 만드신 만물도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하나뿐인 지구라는 증거를 통해서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개체가 아닌 같은 분!!   

 

 

- 성령 안상홍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

고린도전서 2:10~11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사람의 사정을 사람의 속에 있는 영 외에는 누가 알리요 이와 같이 하나님의 사정도 하나님의 영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느니라

위에 말씀처럼 사람의 속 사정도 그 사람이 아니고는 알 수 없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가족이라도 친구라도 그 사람의 속사정을 정확하게 아는 사람은 자신뿐입니다. 하물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속 사정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신약 성경에서 하나님이라 말하는 부분은 여호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깊은 것을 성령 하나님이 다 아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성령 하나님이 여호와 하나님일 때 가능한 일입니다.  하나님 본인이 아니고는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령 안상홍님은 다른 분이 아닌 같은 분! 하나님이십니다.

https://pasteve.com/holy-trinity/

 

성삼위일체 - 하나님의 교회의 교리이자 기독교의 핵심교리

성삼위일체 (聖三位一體)란 성부(聖父), 성자(聖子), 성령(聖靈)이 한 몸이라는 뜻이다. 즉,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 성령이 각각 개체가 아니라 한 분이라는 뜻이다.

pasteve.com

 

 

 

- 안상홍 하나님의 역사

지금까지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과 성령 안상홍님이 같은 한 분 하나님 이심을 성경으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서두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안상홍님께서는 태초부터 모든 역사를 이루어 가셨습니다. 태초에 말씀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별을 만드셨고, 모세 시대에는 홍해 바다를 가르는 역사를 펼치셨습니다. 그리고 이천 년 전에는 우리의 죄를 대신 담당하시려 십자가의 고통도 당하셨습니다. 사람으로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일들을 안상홍님께서 하셨습니다. 그렇게 모든 살 길을 열어주셨지만 사람들은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깨닫지 못하여 악한자에게 미혹되어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단의 계명(불법:일요일,크리스마스,십자가숭배 등)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들을 그냥 내버려 두면 지옥의 형벌을 받을 것을 아셨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다시 오셔서 생명의 진리를 회복해 주셨습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두번째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오시기 전까지 이 세상에는 불법이 가득할 것을 아셨고 불법에 매여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께서 오시기 전까지는 그 누구도 무엇이 불법이고 무엇이 진리인지 깨닫지 못하는 소경이었습니다. 이런 상태로 그냥 내버려 둔다면 하나님의 자녀들까지도 영영한 형벌에 들어가 또다시 고통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우리가 당해야 할 고통을 대신해서 당해 주셨습니다. 영광 중에 계셔야 할 하나님께서 우리가 당해야 할 조롱과 멸시와 천대를 받으시고 쉼 없이 한 자녀 한 자녀 부르시며 생명의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전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 진리! 유월절은 이천 년 전에 이스라엘에 오셔서 세워주셨지만 예수님과 사도들이 승천한 이후 AD 325년 로마 콘스탄틴 황제가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시켜 버렸습니다. 사단은 유월절만 없어진다면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과 멀어지고 자신들을 따라 지옥으로 갈 것을 알았기 때문에 유월절을 폐지시켜 버렸습니다. 그래서 유월절은 325년부터 아주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습니다. 생명의 진리인 유월절은 하나님 외에는 다시 알려주실 이가 없습니다. 하나님을 깨닫고 하나님과 가까워질 수 있는 유월절 진리를 다시 되찾아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유월절로 자녀들을 하나님께로 돌이키셨고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 주셨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 가운데 생명의 진리를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이 외에 기성교회에서는 불법(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팩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말씀으로 모든 것을 이루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입니다. 놀라운 역사를 이루어 가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지금의 하나님의 교회는 이천 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의 진리를 온전히 행하고 있습니다. 그 시대의 진리가 참 진리이며 기독교인이라면 반드시 따르고 지켜야 할 교리입니다. 사단을 멸하시고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모두 모두 오세요~^0^ 

https://pasteve.com/second-advent-jesus-christ/

 

하나님의 '세 가지' 이름 - 여호와, 예수, 재림예수? [계3:12]

하나님의 세 가지 이름이 있다. 성부시대 여호와, 성자시대 예수, 그리고 성령시대 새 이름이다. 새 이름은 재림 예수의 이름이다. 세 개의 하나님의 이름은 왜 존재할까?

pasteve.com

 

https://youtu.be/Eh3ELtovaik

 

https://youtu.be/2Kg0UT_6nMM

 

https://youtu.be/uSFKxq7Vq0A

 

https://youtu.be/PlIN_OPPtd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