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도시락/ 주말 점심/ 맛있다 맛있다~ 잘 먹었습니다.(❁´▽`❁) 고구마 샐러드,코다리 조림,묵은지 김치찌개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0. 16. 13:04

본문



묵은지 돼지 김치찌개
코다리 조림
고구마 샐러드


안녕하세요. 겨울 같은 주말이네요. 저는 오늘 경량 패딩을 입고 외출을 했답니다. 점심땐 데도 아직 추운거 같아요. 주말 점심 다들 드셨나요?
저는 먹깨비로 오랜만에 본도시락 배달시켜 먹었어요. ㅎㅎㅎ

우리 언니가 먹은 코다리 조림이에요~ 반찬으로 윙봉 그리고 고추튀김까지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묵은지 돼지고기 김치찌개~   요거는 세트로 하면  7,700원인데요.
반찬에 고기도 있고  해물파전도 있고 볶음김치도 있어요. ^0^  저는 이 메뉴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본도시락 먹을 때마다  이건 꼭 주문해요.


밥만 먹기 아쉬워서 고구마 샐러드도 먹어 주었습니다^^
안에 구운 마늘도 있고 견과류도 엄청 많이 들었죠^^ ㅎㅎㅎ

주말(토요일)휴일(일요일)에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