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나(Ghana)랑드샤쿠키(롯데)코코아맛/초코과자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0. 14. 10:47

본문


안녕하세요^^ 가을 잘 보내고 계시나요?
가을은 역시 식욕의 계절이 맞는 거 같아요 ㅎㅎㅎ
밥 먹고 돌아서면 간식먹고 또 돌아서면 입이 심심하고 ㅋㅋ
오늘 소개할 간식은 가나 <랑드샤쿠키>입니다^^

저도 이 쿠키 몰랐는데 이웃님 블로그에서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죠^^ 그런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지금까지 먹어온 초코쿠키랑 좀 다른 쿠키~

칼로리는 좀 높은 편이라 정말 가끔씩 먹어줘야 돼요. ㅎㅎㅎ




편의점에 판다고 해서 집 주위 편의점을 둘러보았는데 저희 동네 매장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할 수 없이 온라인으로 구매했답니다. 씨유 편의점에 비취 되어 있다고 하니 혹시 있으면 한번 사 드셔 보셔요.^^


가격이 음~ 저렴하진 않아요~ 사이즈도 한 입에 쏙 들어가서 금방 사라진답니다. 그래도 넘넘 맛있어요 >0<


이 쿠키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단종 안 되었으면 좋겠네요.
쿠키 식감이 약간 버터링 식감이고 겉에는 코코아 초코가 묻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우유랑 먹어도 맛있어요^^ 이웃님 덕분에 맛있는 과자도 먹게 돼서 너무 좋으네요. 이제 내일 하루만 직장을 나가면 또 주말이~~ 유후~~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