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앱-먹깨비/경북 공공배달앱/상생지원금 사용가능/10월 말까지~!!(feat.한식살롱)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9. 29. 20:23

본문


먹깨비

배달음식 앱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먹깨비 들어보셨나요?
경북 지역 배달 앱이라고 하네요~  경북에 살고 있으니 사용해  줘야죠 ㅎㅎㅎ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배민보다 자영업자에게 수수료가 저렴하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상생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 대박이죠 ㅎㅎㅎ
캐릭터도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한번 주문해볼까요 ㅎㅎㅎ



먹깨비

앱을 들어가 보니 배민이랑 비슷하게 되어 있네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지 매장이 많이 등록되어 있지는 않아요. 새로운 매장을 찾으러 ㄱㄱ


먹깨비

이번에 받은 상생 국민지원금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 와우~~
전 아직 다 안 써서 10월달 동안 만난 거 사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

일단 매장이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한 곳인지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이 되었다면 메뉴를 골라 줍니다. ㅎㅎㅎ
저는 오늘 김치 돼지두루치기 픽!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아주고 결제 진행할 때 다른 결제수단으로 들어가서 신용카드 결제를 해야 지원금 사용이 돼요. 처음에 먹깨비 페이로 들어갔는데 결제가 안 되더라고요~ ㅎㅎ




한식살롱







두루치기&된장찌개
주먹밥
리뷰 서비스

김치 돼지두루치기랑 된장찌개랑 그리고 주먹밥이랑 서비스로 만두 다섯 개에 콜라까지 와우~~  그리고 공기밥 한 개 추가를 해서  19000원이 나왔어요 ㅎㅎㅎ  배달비는 2000원 그런데 1000원 쿠폰도 주네요 ㅎㅎ 그래서 총 2만원으로~~ 낙찰 ㅋㅋㅋ  먹깨비에서는 두 번 이상 주문하면 2000원 쿠폰을 매일매일 준다는데 오~ 너무 기대되는데요 ㅎㅎ 매일 할인 받아서 먹을 수 있다니~~  10월 달은 먹깨비와 아주 친해져 보겠습니다 ㅎㅎ


경북 지역에 계시는 분들은 먹깨비로도 맛있는 식사 즐겨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