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상생 재난지원금 사용처 알아보기> 클릭~(가맹점)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9. 14. 14:3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아주 간단하게 재난지원금 사용처 알기!!
공유할까 합니다~~~ 다들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한번 올려 볼께요^^

먼저 네이버에 검색창에 검색을 합니다.

저는 이디야커피를 검색해 볼게요~~

그럼 지점마다 매장 정보가 뜨죠~~



네이버 캡쳐



먼저 구미인동점은 안타깝게도 재난지원금 사용이 안되네요~~



네이버


매장에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저렇게 사용처라고 떠있어요^^

 


네이버


울산구영리점, 대구만경관점은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네요^^

 


다이소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네이버


대구죽전네거리점은 안되고~



네이버 캡쳐


대구월촌점은 되고~ ㅎㅎㅎ

직영점은 안되고 가맹점은 된다고 하니~
먼저 재난지원금으로 사용할 경우 네이버에 검색해보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만 이제 알았나요?!? ㅋㅋㅋ 암튼 모르셨던 분들도 이렇게 해서 지원금 사용하러 ㄱㄱ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