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백신- 모더나 접종D-day(1차완료)ㄷㄷㄷ/접종후 나의 하루/휴우~~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10. 3. 20:4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d-day /코로나 백신접종 하고 왔어요~~
이번에 미접종자 다시 예약받고 맞을 기회가 생겨서 언니랑 같이 맞고 왔어요~~ 사실 부작용 기사가 너무 많아서 안맞을려고 했는데~ 주위에서 다 맞고~ 확진자 이동경로도 이제 확실치 않아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애라 모르겠다 ㅋㅋㅋ 하고 10월 초에 맞아부렸습니다.



맞기전에 미리 타이레놀 언니꺼랑 제꺼랑 두통 구비해 두고~~
오전 10시 예약이라~ 아침에 일찍 준비하고 접종하러 출발~~~






일요일인데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여기 병원은 일욜에도 오전 진료가 있어서 일반 진료환자도 있고~ 1차 접종자도 있고~ 2차 접종자도 있고~~ 독감주사 맞으러 온 어르신들도 있고~~ 오전부터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가서 열제고 문진표 작성하고 바로 들어가서 접종 끝!!! 완전 가자마자 3분도 안되서 모든것이 끝나버린 ㅋㅋㅋㅋㅋ 가기전에 완전 긴장했는데'~ 이렇게 빨리 끝나버림. 넘 금방해버리고 사람도 많아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오전 10:05
모더나 1차 접종 시작


암튼 주사맞고 15분 기다렸다가 가라고 하네요~~~~ 주사맞고 5분 지나니까 주사맞은 쪽 팔이랑 손가락이랑 우리우리~ 묵직 했어요.  시간 지나고 걸어나오는데 머리가 약간 핑 돌더라구요~~ㅠ.ㅠ 무섭. 병원을 나오니 요로케 문자가 왔어요 ㅎㅎ 이제 4주 뒤에 2차접종이.... 그 때도 무사히 잘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오전 10:10~15
팔이랑 손가락 4,5번째가 묵직함.
머리가 약간 어지러움.

죽집에 들러서 쇠고기야채죽 사와서 언니랑 나눠먹고~~
잠시 누워있었답니다. 아직까진 큰 이상은 없네요~~ 휴우~~~




집에와서 다시 열을 제보니 아직 열은 안올랐어요 ㅎㅎ
시간마다 열을 제고 있는중... 3시간 뒤에 다른 증상이 있는지 잘 살펴보라고 하던데~~ 이상 없겠죠^^




오전 12:20
날개뼈쪽 어깨 통증 있음.
손가락 전체랑 손바닥도 묵직함
.

3시쯤 배고파 김밥이랑 참치찌개를 배달시켜서 점심을 먹었구요~~
배가 불러 소화시킬겸 밖에 잠시 걷기운동하러 다녀왔어요^^







오후4:00
주사 맞은쪽 등근육 묵직함.
다리도 근육통 살짝 있음.
타이레놀 한 알 먹음.

가볍게 걷고 오니 좋네요^^ 나갔다 왔더니 더워서 시원한 바나나 우유 하나씩~~ ㅎㅎ 이온음료도 마셔주면 좋다고 해서 포카리스웨트 계속 마시고 있어요 ㅎㅎ 지금은 저녁 시간인데~~ 근육통 아직 살짝 있고~ 열은 안나요~

오늘 밤 푹자고나면~~ 내일 안아프겠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