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신라면 볶음면/먹어볼까! ㅋㅋ 호옵(//▽//);;; 맵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10. 8. 09:51

본문

신라면 볶음면

안녕하세요^^ 오늘 신라면에서 나온 볶음면 한번 먹어 봤습니다.
예전에는 신라면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삼양라면으로  갈아탔어요 ㅎㅎㅎ  역시 라면은 원조라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 봤습니다. 솔직 후기 들어갑니다~~~~~~







영양 정보를 보면 칼로리가 꽤 높죠. 비빔면 종류는 칼로리가 좀 높은 거 같아요. 그래서 가끔 먹어줘야 한다는 ㅎㅎㅎㅎㅎ


조리 방법은 일반 비빔면처럼 조리하시면 됩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면이 익으면 저기 구멍을 뚫어서 물을 따라 줍니다. 그리고 분말스프 넣어서 비비면 끝!! 참~ 쉽죠이~~~^^






조미유랑 분말스프가 들었어요. 한 번에 같이 넣고 비벼주면 돼요.


솔직 후기


사실 별로 땡기진 않았지만 역시 광고의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조정석 배우가 광고를 찍었었죠.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그만 ㅋㅋ편의점에서 데려왔지 말입니다ㅋㅋㅋㅋ


먼저는 엄청 엄청 매워요. 청량 고추의 느낌이 확 났어요.
불닭볶음면은 맵기랑은 쫌 다르게 ~  불닭볶음면은 맛있게 기분 좋게 매운데 이거는 그냥 맵다는 생각만 들더군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저인데  저랑은 안 맞는 맵기! ㅋㅋ  너무 매워서 마요네즈를 넣어서 섞어 먹고 싶었어요. 한 젓가락 먹고 나면 입술이 따가워요(❁´▽`❁)  너무 솔직했나요 ㅎㅎㅎㅎ
날이 추워지면 이거 먹고 땀 쫌 흘릴 수는 있겠어요. 벌써 금요일이네요 ٩(ˊᗜˋ*)و  이번 주말에는 비 소식도 있지만 즐겁게 활기찬 주말 다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