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방울토마토 키우기/두번째 이야기 d(°∀°d)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9. 3. 22:09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에 다이소에서 방울토마토 키우기를 구매해서 키우기 도전을 했는데요. 지금까지 얼마나 자랐는지 한번 보여드리고 싶어서 두 번째 스토리 들려드립니다. ㅎㅎㅎ


설명서에는 일주일이 지나면 새싹이 올라올 거라고 적혀있지만 아무리 기다리고 기다려도 싹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ㅠㅠ  이대로 포기해야 하나 하고 있는데 ~~~  2주 넘게까지 기다린 결과 드디어 싹이 올라왔어요 ㅎㅎㅎ





2주 반이 지나고 저렇게 올라왔어요. 얼마나 신기하던지 ㅋㅋㅋ

10일이  지나고 나서 더 많이 자랐죠^^
이번에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햇빛을 많이 못 받았는데~
햇빛을 많이 받았으면 더 쑥쑥 자랐을 텐데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오늘 다시 봤더니 이파리가 더 많이 나온 거 같아요.
혹시 방울토마토 키워보신 분 계신가요? 저 정도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키가 높이 높이 올라갈까요? 너무 너무 궁금해요 ㅎㅎㅎㅎ  빨리 쑥쑥쑥 커서 화분도 더 큰 곳으로 옮겨주고 싶네요.





아~  그런데 안타깝게도 씨앗은 다섯 개를 심었지만 하나만 자랐어요. 나머지 애들은 안 올라오네요.ㅠㅠ  한 개라도 올라와줘서 얼마나 기뻤는지 ㅎㅎㅎ  쑥쑥 자란 모습 다음에도 보여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