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반찬~얼갈이 겉절이 무침~ 자취생들 드루와 ㅋ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11. 10:14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채소들을 너무 안먹어서 ㅋ

젤루 간단한 겉절이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얼갈이쿠팡으로 ㅎㅎㅎ

저정도 2,000원주고 주문 한건데~

이정도면 저렴하게 산거 맞나요?? ㅋ

암튼 얼갈이 처음 사봤는데 싱싱해 보여요~^^

 

 

 

 

사실 저는 요알못이라 재대로 해먹지는 않구요.

저만의 방법으로 그냥 맛만 좋으면 

좋다~ 하고 해먹어요^^

 

일단은 얼갈이를 깨끗히 씻어서 저렇게 볼에

잘게 잘라서 담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양념을 마구마구 넣어 줍니다.

저는 간장, 고춧가루, 설탕, 식초, 참기름

이렇게만 넣었어요~ (집에 있는거만ㅋ)

양은 느낌대로~ 전 단거 좋아하니 설탕 마니 ㅋ

 

비쥬얼은 갱장히 요리 잘하는 듯하네요~^^

그리고 손으로 버무려 줍니다.

 

짜잔~~

 

 

위에 깨소금 살짝큼 ㅎㅎㅎㅎ

 

반찬통에 담아 놓으니 반찬 같아 보여요^^

먹어보니 맛도 제입엔 굿굿~~

 

와~ 성공!

 

 


뭐 레시피라곤 없지만 갱장히 간단하게

5분만에 만든것 같아요~^^

 

이제 봄이오면 나물들 많이 나오겠네요^^

님들~ 매일 매일 건강하게 맛밥 하세용 ♥

[이만 몽실이동생은 물러가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