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라운 빅 쿠키(Victory Cookie) - 초코 쿠키 GS25시 편의점 간식~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5. 12:34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과자랑 초코는 거의 달고 사는데요 ㅋ

최근 먹은 과자 중에 너무 맛있어서

공유 하고 싶어 하나 올려 볼려구 합니다.

 

 

 

 

크라운에서 나온 빅 초코 쿠키 인데요~

칙촉, 초코칩 쿠키, 메르바 쿠키~

이 아이들 보다도 더 촉촉하고 거 맛있는~

ㅋㅋㅋㅋㅋㅋ

 

 

 

 

칼로리는 155 kcal~ 1개 치고는 좀 높은 편이네요~

가격은 편의점에서 1,000원 이에용 ㅎㅎ

정보는 요종도 ㅋㅋㅋㅋ

 

 

 

 

사이즈는 마가렛트랑 비교 했을 때 저정도에요~

사이즈가 그래도 빅이라 그런지 큰편입니다.

 

 

 

 

 

내용물을 보시면 초코들이 꽤 많이 박혀 있어요^^

화이트 초코도 간간에 보이구요~

 

 

 

사진을 크게 찍어서 엄청 커보이죠~~

실제 사이즈도 저정도 되는 느낌이에요~

 

 

 

 

 

 

두께는 크게 두껍지 않아요~~

맛을 보시면 좀 많이 단편인데요~

 

초코를 좋아 하는 저는 2개는 먹을 수 있지만 ㅋ

초코를 많이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1개도

달아서 다 못 드실 수도 있어요^^

 

식감이 일단 넘 촉촉하고 꾸덕한 느낌!

식감이 너무 재밌고 좋아서 더 먹혀요 ㅎㅎ

 

편의점 들리게 되심 한번 드셔 보셔유~~

[이상 몽실이동생은 물러 갑니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