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뜻한 봄♡ 새 언약 생명의 유월절 함께 지켜요 ~꒰◍ˊ◡ˋ꒱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3. 26. 12:18

본문

 

뚜둥~ 기다리고 기다렸던 새 언약 유월절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이번 유월절도 작년과 동일하게 온라인 예배를 보게 되었는데요. 각 가정마다 넘치는 축복을 받을 것을 생각하니 너무 설레고 너무 기쁩니다. 모든 식구들이 마음과 정성을 다해 이번 유월절을 무사히 지키고 2021 믿음의 기름도 넉넉히 준비하는 전국과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다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 귀하고 가치 있는 유월절~ 아직 늦지 않았으니 아직 모르는 분들도 함께 준비하여 지키자구요 ~ < ◕ܫ◕ >

 

 

 

하나님께서 "오라" 부르시는 이유

지금도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라" 부르고 계십니다. 그 이유는 모든 인류가 시한부적 인생을 살고 있기 때문에 값없이 원하는 자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함입니다. 만약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엄청난 빚을 지었다고 가정해 봤을 때 그 모든 빚을 다 갚아주겠다는 사람이 있다면 모든 일을 뒤로하고 그에게로 달려갔을 것입니다. 하물며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하늘에서 하나님께 어떠한 것으로도 갚지 못할 큰 죄를 지었지만 그 모든 죄를 값없이 다 용서해 주겠으니 그냥 내게로 "오라"고 하신 것과 같습니다. 이렇게 하나님께로 나아가기만 한다면 모든 것을 다 용서해 주신다 하셨으니 우리도 얼른 모든 일을 제쳐두고 하나님께 나아가야 하지 않겠습니까!!

 

   

모든 인류는 하나님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않고서는 절대 구원의 축복도 영생의 축복도 얻을 수 없습니다. 일반 기독교인들의 생각처럼 믿음만 있으면 구원 받을 수 있다는 생각 역시 그들의 착각일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분명하게 말씀하시기를 "생명수를 받으라" 하셨으니 생명수를 받지 못한 자들은 성령과 신부를 모르는 자들이고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생명수는 과연 무엇일까요?

 

 

 

 

생명수 말씀 - 새 언약 유월절

우리가 성경을 보는 목적은 영생을 얻기 위함이라 알려주셨습니다. (요 5:39)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생 주시는 구원자가 누구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구원자 역시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천년 전 인류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신 예수님께서는 3년간 다니시며 영생의 말씀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베푸신 이적을 보고 따라다녔지만 영생의 말씀을 주셨을 때는 다 떠나갔습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예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믿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 내게로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말씀 주셨지만 생명수를 받는다고 영생을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의심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그들 역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믿지 못해 결국은 생명수를 받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끝까지 예수님을 따르며 예수님께서 주시는 모든 생명의 말씀을 믿고 행했던 제자들은 예수님 입에서 나오는 모든 영생의 말씀을 믿고 행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새 언약으로 세워 주시고 이것을 통해 영생과 죄 사함의 약속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를 믿고 행했던 제자들은 지금 영원한 천국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겠죠.

 

 

성경 66권 가운데 영생의 약속이 담긴 말씀은 새 언약 유월절 외에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안에 하나님과 한몸이 되는 영생을 얻는 방법을 담아 두셨습니다. 이러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는 하나님과 한몸이 되는 예식이며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가 죄에서 해방되어 하나님과 동일하게 영생의 약속을 받을 수 있는 귀한 진리입니다. 이러한 새 언약 유월절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가 되어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하고 있었지만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께서 다시금 유월절을 되찾아 주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의 실체되시는 생명의 근원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시고 지금 아버지 어머니께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우리를 부르고 계시는 것입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외에는 없습니다. 또한 우리가 지켜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새 언약 유월절 외에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영생의 길인 유월절을 우리에게 알려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이 틀림없는 것입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누구든지 유월절 찾을 수 있고 알려줄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하나님이 아니고서는 아무도 유월절을 되찾을 수 없습니다. 이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으며 유월절은 문자적으로 기록된 유월절이 아닌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귀한 생명의 진리이기 때문에 하나님만이 찾아 주실 수 있는 진리입니다. 내일로 다가온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생명을 받는 날입니다. 함께 지키어서 하나님 주시는 영생의 약속 받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  (๑˘ꇴ˘๑) 

 

youtu.be/hzt6Qhowfh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