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재림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실 수 밖에 없었다.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4. 1. 22:20

본문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예언이 있습니다. (히9:28) 다시 오시는 목적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만나지 못한다면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 지구별에 살아가는 모든 인생들은 구원이 필요한 존재들입니다. 구원을 받는다는 것은 쉽게 말해 괴로움과 고통의 연속인 이 땅에서의 삶에서 영원한 행복과 자유가 존재하는 천국으로 가는 것을 뜻합니다. 영원한 행복이 있는 천국에 우리를 대려가 주시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신다고 하셨으니 반드시 재림하신 예수님을 만나야 하겠죠 :)

 

 

little1515.tistory.com/228?category=887700

 

(하나님의교회/영혼문제)인류가 하나님을 믿어야하는 이유(1)- 우리의 영적 상태는?

모든 인류가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보신적 있으세요? 자신은 하나님을 믿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다른 신을 믿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우리의 영적 상태가

little1515.tistory.com

 

little1515.tistory.com/229?category=887700

 

(하나님의교회/영혼문제)인류가 하나님을 믿어야하는 이유(2)- 미래를 위한 우리의 선택은?

♥♥♥♥♥♥♥♥♥♥♥♥♥♥♥♥♥♥♥♥♥♥♥♥♥♥♥♥♥♥♥♥♥♥♥♥♥ youtu.be/iqjO7U-s6qg youtu.be/aTN8sNQM-ew | 지옥의 고통 대부분 사람들이 이 땅에서 살아가면서 느끼는 것이 [힘들다.

little1515.tistory.com

 

 

 

 

| 살아있지만 죽어있는 존재 

이 땅에서의 삶은 10년을 10번도 더 못사는 것이 인생이라 볼 수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모두들 그저 똑같이 살아가는 것처럼 보여지지만 저마다의 사정이 있고 아픔도 있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속사정을 자기 자신 외에는 알 사람이 없겠지만 모든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모든 속사정을 다 아신다 하셨습니다. 살아있지만 진정 지금의 삶이 살아있는 삶이라 볼 수 있을까 의문도 드는데요. 성경은 육체가 살았어도 살아있는게 아니라는 말씀도 주셨습니다.

 

 

인자이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자들에게는 그 속에 생명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속에 생명이 없다는 것은 겉사람인 육체는 살아있더라도 그 속에 있는 영혼에는 생명이 없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은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영혼이 죽어있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마태복음 8장 21절

제자 중에 또 하나가 가로되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쫓으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말씀에서 죽은 자들로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라고 하셨는데 사실 앞에서 말씀하신 죽은 자는 실제 육체가 죽은 자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육체는 살아있으나 그 속에 영혼에게 생명이 없는 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 보시기엔 이 땅에 모든 사람들이 육체는 살아 움직이고 있지만 진정한 생명인 영혼에는 생명이 없는 죽은 존재로 보고 계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한복음 6장 53절 뒤에 이어지는 말씀처럼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하셨으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다면 우리 속에 즉, 내 영혼에게 생명이 있게 되어 진정으로 살아있는 존재가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살아있는 존재로 만들어 주신 안상홍님

서두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재림 하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구원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우리에게 허락해 주실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육체만 살아 움직이는 존재가 아닌 육체와 영혼이 함께 살아서 진정으로 산사람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우리는 반드시 만나고 영접해야 합니다. 성경은 다시 오시는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지금도 하늘 구름만 바라보며 재림을 기다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림 예수님께서는 구름을 타고 이미 오셨고, 예언을 따라 구원이 가까운 마지막 시대인 우리 시대에 오셔서 구원의 방법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여기서 예수님께서 타고 오신다는 구름은 실제 하늘 구름이 아닌 육체를 의미함을 먼저는 깨달아야 합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두번째 어떻게 하신다고 하셨습니까? "나타나신다"고 하셨습니다. 나타나신다는 말의 뜻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보이지 아니하던 어떤 대상의 모습이 드러나다] 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나타나신다는 것은 우리 눈에 보이는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라는 말의 의미도  [첫번째 오신 것과 똑같은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 을 뜻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첫번째 오실 때에도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으니  두번째 오실 때에도 당연히 우리처럼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하는 것이 예언과 맞는 것이죠 :)

 

- 위에 내용들을 정리해 보자면..

①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구원이 필요한 존재입니다.

② 우리가 구원을 받으려면 구원자를 만나야 합니다.

③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 안상홍님께서 오셨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정확하게 이루시고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우리 속에 있는 영혼의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인 새 언약 유월절을 찾아 주셨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만이 허락해 주실 수 있는 생명의 진리입니다. 성경은 마지막에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대한 예언이 곳곳에 기록되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생명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 주셨다는 것만으로도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반드시 만나야할 재림 예수님이란 사실을 믿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구원은 구원 주시는 구원자를 만났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아무리 믿음이 있다고 자부하더라도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이 시대에 구원자 안상홍님을 반드시 만나 영접해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음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구원자에 대한 말씀들 함께 살펴보아요 ^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