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정한 그 날대로!(아주 중요!!)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3. 20. 13:27

본문

 

☆하나님의교회- 절기 (날짜)

 

2021 하나님의 절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 그리고 부활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라 한다면 하나님의 절기! 반드시 알고 지키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절기를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으며 절기 지키는 그곳이 하나님께서 임하시는 장소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면 그곳이 곧 성전(성소)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지켜야할 절기의 그 날짜는 언제일까요??

 

 

☆첫번째로 유월절은 성력 1월14일 저녁입니다. 

 

 

☆두번째 무교절은 성력 1월15일 입니다. 

 

 

☆세번째 부활절은 무교절 후 안식일 이튿날 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모든 절기에 대한 날짜를 정확하게 알려주고 기록해 주셨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양력과 음력이 있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구약의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절기를 정하시며 만들어진 날들이 하나님의 달력이 바로 성력입니다. 이번 성력 1월의 시작은 우리나라 달력으로는 3월 중순에 해당됩니다.

 

 

 

☆생각의 결과

 

하나님께서는 모든 절기를 백성들이 올바르게 지키기를 바라시는 마음에서 날짜도 정확하게 지키는 방법도 하나하나 다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깊은 뜻을 알지 못하고 자신의 마음대로 지킨다거나 이정도 안지켜도 되겠지라는 생각을 한다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레위기 10장 1절

아론의 아들 나답과 아비후가 각기 향로를 가져다가 여호와의 명하시지 않은 다른 불을 담아 여호와 앞에 분향하였더니 불이 여호와 앞에서 나와 그들을 삼키매 그들이 여호와 앞에서 죽은지라

 

아론의 두 아들인 나답과 아비후는 아버지의 뒤를 이은 하나님의 제사장이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명하시지 않은 불로 하나님께 나아갔던 그들은 결국 목숨을 잃고 말았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명하시지 않는 날을 하나님의 날이라 말하며 지킨다면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 행위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행위이며, 구원은 커녕 죽임을 당할 수 있는 행위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성경의 지나간 역사는 다 우리의 교훈을 위해 기록해 주신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우리가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는지 지키지 않는지 보고 계십니다. 마지막 최후의 재앙의 날에 하나님께서 강림하실 때 어떤 자들이 하나님께 대려감을 입고 기뻐하실 자가 될지는 스스로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명령대로 다가오는 유월절을 반드시 지키는 자들이 되어야 될 줄 믿습니다. 함께 다가오는 성력 1월14일 <양력 3월 27일 저녁> 에 꼭 함께 유월절 지켜서 하나님께 칭찬받고 구원의 약속받는 우리가 됩시다^^

 

 

 

 

youtu.be/8QbiBiHQL9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