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원 F&B > 냉동 감자 [크링클컷]~ 쿠팡 새벽 배송! 조으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1. 31. 14:55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은 장보러 마트에 직접 가시는 분 거의 없죠!

저도 온라인으로 장을 자주 보는데요^^

너무 편하고ㅋ 신선하고 저렴한 제품을 바로

받는 것 같아서 가끔 이용하고 있어요~~~^^

 

 

 

 

특히 쿠팡은 새벽 배송이 되니~ 

전날 저녁에 주문 해도 다음 날 7시전에

물건을 받을 수 있는게 완전 굿굿 !! ㅎㅎ

 


간만에 감자 튀김이 너무 먹고 싶어서 

후기 올려 봅니다^^

 

 

 

동원 F&B에서 나온 냉동감자 크링클컷!

감자탄수화물과 단백질, 비티민C, 칼륨, 식이섬유 등

풍부해 영양가 있는 식품이라죠 ^^

 

냉동 감자도 그렇다 생각하고 먹으면

몸에 좋을거라 믿고~ 먹을려구요 ^^

 

중량을 650g 이고 100g당 135칼로리~

가격은3,500원 이에요.

뭔가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해보았습니다.

적당한 양을 넣고 200도에서 10분간 돌려주고~

다시 뒤적뒤적 해서 8분정도 더 돌렸어요.

 

 

 

 

예전 초딩 때 먹고 이 얼마만에 마주 하는건지~

집에서 해먹을 기구도 없고~ 기회도 없었어요 ㅎㅎ

 

우왕~ 에어프라이어에서 나오는 순간

너무 좋아서 입이 쫙 ~~~ ㅋㅋ

 

 

 

 

 

 

그냥 먹으면 갱장히 싱겁구요~

소스는 반드시 있어야 겠더군요~

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어요~

 

케찹이랑 냠냠 했습니다^^

간식으로 가끔 먹기에 완전 갠찮은것 같아요^^

 

 

또 맛있는 간식 있음 공유할께요~

1월의 마지막 날 감사함으로 잘 마무리 하세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