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심으로 한식 뷔페 - 다담뜰 레고~!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1. 30. 16:5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해가 쨍쨍하더니 갑자기~

오후에 비가 왔네요~~

 

오늘 1시반 넘어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밥 사주신데서 ㅎㅎㅎ 

고민 고민 끝에~ 한식 뷔페 갔습니당 ㅎㅎ

 

 

분명 점심 먹으러 들어가기 전에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 끼인줄 전혀 몰랐는뎅~

사진 보니까 먹구름이 엄청 많네요 ㅎㅎㅎ

 

다담뜰 한식뷔페

 

여기 예전부터 가끔 가던 곳인데요~

음식도 맛있고 내부도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점심 때라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내부 사진은 X

먹은 음식 사진들 쫙 올려볼께요 ^^

 

 

젤 먼저 제가 젤 좋아하는 잡채와 불고기

콘샐러드랑 고등어 구이~ 과일 사라다~

 

 

 

 

같이 밥먹으로 온 언니는 쌈위주로 가져왔네요.

쌈밥집 느낌 난당 ㅎㅎㅎㅎ

 

같이 먹을 밑반찬들도 챙겨 왔어요.

저기 빨강 양념 무슨 초무침인데~

진짜!! 완전 입맛 돋우는 맛이에요.

 

 

식혜도 옆에 떠놓고 같이 냠냠 ㅎㅎㅎ

아~ 오랜만에 뷔페오니까 넘나 좋았어요^^

 

 

두번째 접시 입니다 ㅋㅋㅋ

샌드위치랑 만두, 탕수육까지~~

 

 

여기서 튀겨져 나온 후라이 치킨이 진짜

배달 시켜 먹은것 보다 더 맛있어서 저도 엄청

갔다 먹었어요~ 잡채는 무조건 리필~~ ㅎㅎ

 

사진들 다시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늦은 점심 먹어서 오늘 저녁은 패스 할려구요 ㅋㅋㅋ

 

즐겁게 먹고~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살아가요~ 우리~ ㅋㅋ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