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십자가에 대해 주신 엄중한 (성경)하나님의 말씀!!!!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9. 28. 21:24

본문

 

#교회하면 떠오르는 것!   무엇이 있을까요? 

 

일요일, 십자가,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기본적으로 요정도 생각 하실텐데요. 하지만 너무 놀랍게도 이 모든게 하나님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이라면?! 그래서 오늘은 이 가운데 십자가에 대한 부분을 함께 살펴볼까 합니다 :) 

https://pixabay.com/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라

오늘날 교회라면 당연히 십자가가 세워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달리셨다는 이유로 십자가는 우상이 아니라 교회의 상징이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주장은 단지 사람의 주장일뿐!! 성경에서는 십자가에 대해 어떻게 말하고 있는지 분명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출애굽기 20장은 십계명 장입니다. 하나님께서 모세 시대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지키게끔 하시기위해 십계명을 반포해 주셨습니다. 그 가운데 두번째 계명이 바로 #우상을 만들어 섬기지 말라 는 계명입니다.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출애굽기 20:4~5]

 

성경은 분명하게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그 어떠한 형상이라도   #만들지 말라 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십자가는 예외다"라는 말씀이 있습니까?  아님 "십자가는 형상은 괜찮다"라는 말씀이 있습니까? (놉놉) 없습니다.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우는 것 자체가 하나님 주신 십계명을 거역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말씀도 안듣고 십자가를 세운다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아야겠습니다.

 

youtu.be/YZlNzNw7IBk

 

 

 

 

 

 

#우상의 종류

십자가를 우상이라고 말하면 "절대 그렇지 않다"고 "교회의 상징일 뿐이다"라고 하는 분들을 위해 성경에서 말하는 우상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상 에는 나무로 만든 목상, 기둥으로 만든 주상, 돌로 조각하여 만든 석상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장차 사람들이 이러한 우상들을 만들어서 그것들에게 절하고 섬길 것을 이미 아시고 성경에 우상에 대해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여러 우상들을 만들어 그것들에게 절하며 섬기고 있죠 :0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열방의 길을 배우지 말라 열방인은 하늘의 징조를 두려워하거니와 너희는 그것을 두려워 말라 열방의 규례는 헛된 것이라 그 위하는 것은 삼림에서 벤 나무요 공장의 손이 도끼로 만든 것이라 그들이 은과 금으로 그것에 꾸미고 못과 장도리로 그것을 든든히 하여 요동치 않게 하나니 그것이 갈린 기둥 같아서 말도 못하며 걸어다니지도 못하므로 사람에게 메임을 입느니라 그것이 화를 주거나 복을 주지 못하나니 너희는 두려워 말라 하셨느니라


[예레미야 10:2~5]

 

삼림에서 벤 나무로 공장의 손이 도끼로 만들어서 그것에 은과 금으로 꾸미고 못과 장도리로 그것을 든든히 하여 요동치 않게하며 그 모양이 갈린 기둥(+)같다고 하는 그것이 무엇이겠습니까?? 

 

 

https://pixabay.com/

 

https://pixabay.com/

 

이러한 십자가 형상은 단지 사람에 손에 의해 만들어진 물질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사람에게 메임을 입을 뿐 아무런 복을 주지도 못합니다. 그리고 그 모양이 갈린 기둥같다는 것은 십자가 모양을 말하는 것이죠. 오늘날 교회 안이든 교회 밖이든 나무나 기둥으로 만들어 세워진 십자가는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진 우상에 불과한 것입니다. 

 

 

 

 

 

#십자가를 섬기는 자의 결과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 외에도 성경에는 십자가를 세워 섬기게 될 예언들이 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만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나 오늘 본 내용만 보더라도 십자가는 절대 세워서는 안되는 우상임을 알 수 있는데요.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일임에도 십자가를 만들어 섬긴다면 과연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진 형상을 만들어 은밀히 세우는 자는 저주를 받는다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십자가를 섬기는 것이 아니라 그냥 상징으로 가지고 있는다해도 그것은 하나님 보시기에 은밀히 세워 섬기는 것이니 구원은 커녕 저주를 받게 됩니다. 

 

오늘날 개신교나 천주교나 모두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우고 있습니다. 하나님 주신 말씀을 봤을 때 저들을 행위는 하나님께 저주받을 행위이며 십계명도 어기는 행위입니다.

 

 

하나님께 구원을 받으려면 하나님 주신 말씀 그대로 절대시하며 순종해야 합니다. 십자가도 세워선 안되고 아무런 형상도 만들어 섬겨서는 안됩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뜻대로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우지 않는 유일한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

 

 

 

youtu.be/8rZ9DXDClv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