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가오면 생각나는~ 반올림 피자샵# 불벅반, 핫치킨&쉬림프반 굳굳♡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28. 10:16

본문


어제 저녁부터 비가 또 엄청나게 내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또 기름진 음식이 막 땡겨서 ㅎㅎㅎ
어제도 못참고 주문을 해버렸답니다^^



피자샵 당골인데요~ 진짜 피자도 오랜만에 먹은 것 같아요~ 어제 저녁으로 요 피자를 배달 시켜서 먹었지요^^

새로운 메뉴가 생겼네요~ 그래서 불벅반, 핫치킨&쉬림프반 해서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배민 리뷰약속으로 스파게티는 서비스~♡

비가 와서 그런지~ 50분정도 기다리다가 8시 다되서 먹었네요 ㅠ.ㅠ 어제도 1키로 불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화요일도 계속 비가 내린다네요~~
빗길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구요^^ 7월 마무리 잘하시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