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랑 쌀 핫도그 ~ 오랜만에~ 명랑한세트>>♡ 고구마통모짜, 통모짜,모짜체다,먹물치즈♡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14. 12:33

본문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에~ 명랑 핫도그 먹었어요^^

요즘 장마철이고 해서인지 요런 간식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최근에 간식을 자주 먹어서 살도 1키로 늘어났어요 ㅠ.ㅠ ㅎㅎ

올 겨울에 먹고 진ㅉ ㅏ 오랜만에 먹네요~ 명랑한 세트도 있다니~ 언제부터? ㅋㅋㅋㅋ

 

 

 

<우왕~~ 많다~~ 행복해~~~ >

요렇게 세트로 파는지도 오늘 알았네요^^ 일단 명랑한세트 하나 구매해서 언니랑 둘이 배터지게 먹었지용~

 

세트로 정해진 메뉴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고구마통모짜랑, 통모짜랑, 먹물치즈랑, 모짜체다랑~

 

가격은 세트로해서 11,300원이에요~ 뭔가 저렴한 느낌이 드는듯~ ㅎㅎㅎ

 

요건 고구마통모짜핫도그

겉엔 고구마 조각이 붙어있고~ 속엔 모짜가 한가득~ 달달한게 만나네요^^

요건 먹물치즈핫도그

모냥이 문어모양으로 되어있네요. 겉에 빵부분은 먹물 색처럼 검은색이구요~ 속에는 반모짜/ 반소세지 들었어요.

 

 


요건 모짜체다핫도그

요것이 젤 맛있었어요^^ 처음에 먹어서 그렁가~ 요건 속에 모짜랑 체다치즈~ 그리고 속에 소세지도 반틈~

뭔가 한가득한 맛이에요 ㅎㅎㅎ 치즈 좋아한다면 완전 강추입니다^^

이거 다먹고 몸무게가 늘었는 느낌이 확오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또 앞으로 열심히 일하고 걷고 즐겁게 지내면 또 찐만큼 빠져 있겠죠 ㅎㅎㅎㅎㅎㅎ  7월 세째주도 아니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