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복) 교촌치킨 - 교촌수 삼계탕 1마리~ 완전 갠찮다 ㅋㅋ전 강추!!!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26. 13:1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복입니다^^
비도 계속 내리고~ 코로나도 염려되고~ 그래서 요즘은 배달 음식이 완전 대세죠잉~~^^ 배달 하시는 분들께 미안할 정도록 저도 엄청 자주 배달음식 먹는데요 ㅎㅎ

그래서 요번엔 매장에 직접가서 이 만난 녀석을 대려왔습니당 ㅎㅎㅎ


해마다 복날 몸보신을 하지 못하고 그냥 지나가서~
올해엔 삼계탕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가격도 비싸구~ 가난한 자취생이라~ 서치를 열심히 해보다가~ 교촌수 삼계탕을 보고~ 당장 사러 갔어요 ㅎㅎㅎ


요게 두마리를 주문하면 배달이 되는데~ 한마리만 일단 맛을 보기위해 직접 매장에 가서 사왔어요.

가격은 한마리에 8,500원!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조리도 전자렌지에 10분만 돌려주면 되니 완전 굿굿!!






열어보니 이렇게 한마리가 통째로 들었네요.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아주고 ~ 인삼도 큰거 하나 보여요 ㅎ

10분간 저대로 전자렌지에 돌려줍니다.
(아~ 맛있어져라~~^^)


배를 갈라보니 대추도 하나 들었고~ 찹쌀도 들었고~
맛을보니 살짝 짭잘하긴 하지만~~ 완전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 살짝만 젓가락 대도 뼈들이 알아서 분리되요.

오~~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언니랑 둘이서 먹었는데~ 1인1닭 충분한 양입니다.

조리도 간편하고~ 맛도 이정도면 ☆☆☆☆☆
말복에 또 사먹을꺼에염~~^^ 잇님들도 중복, 말복 맛난 치킨 드시구~~ 몸보신 하세요^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