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스토랑 마장면으로 저녁 ~ 구운 새우칩 과자로 후식 ㅎㅎㅎ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21. 19:23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저녁 드셨나요~ 오늘 저녁은 마장면 입니다. ㅎㅎ 마장면이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했는데~ 사진만 보면 짜장면 맛일것 같죠~ 하지만~ 이게 뭔맛??


일단 칼로리는 적지는 않구요~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 ㅠㅠ


면은 약간 짜장면 면발같아요~~ 먹어보겠습니다.
음... 이게 무슨 맛이람?? 짜장맛 1도 안느껴지구요~
맛을 표현을 못하겠어염~~ 땅콩 소스맛이 나는것도 같고~

암튼 제입에는 안맞네요~~~~


입가심으로 또 편의점에서 대려온 구운 새우칩!!
맛은 상상이 가죠^^ 새우맛입니다.


일반 새우깡보다 새우향이 더 진해요~~

사이즈도 작지 않구요~~ 계속 먹다보니 조금 느끼함이 있어서 중간에 매실차를 마쇼 줬어요~~

같이 먹으니 맛나네요 ㅎㅎㅎㅎ
자꾸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지만 역시나 예전 과자나 예전 라면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오늘 너무 더웠는데~ 다들 밥잘챙겨 드시고~ 한주간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