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민족/ 혼샤브 - 부채살 샤브샤브♥ 집에서 샤브샤브~즐겨요^^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8. 16. 14:39

본문

안녕하세요^^ 15일 광복절 토요일이라 15,16,17 까지 연휴라니~ 그래서 아직 내일까지도 휴일!! ㅋㅋ

이런건 자주 만들어 주면 완전 감솨^^감솨합죠!~^^

무더위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샤브샤브도 배달이 된다는 소식에 얼릉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은 역시 배민으로~ 샤브샤브 가게는 솔직히 한번도 안가봤어요 ㅎ ㅎ 근데 언니가 꼭 가서 먹자고. (언니는 회식때가봄) 

하지만 오늘 넘나 먹고 싶고~ 코로나로 식당가기 좀 그렇고~ 그런데 배달이 되니~ 바로 주문!! ^^




부채살 2인분 이구요~ 양이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샤브샤브에 들어갈 각종 야채들~ 요즘 채소값이 올라서  넉넉히 못주고 적량만 준다는 사장님의 글도 있더군요. 그래도 굳!!!^^

이렇게 야채랑 고기랑 각종 소스들이랑 칼국수 사리랑 육수까지 해서

1인에 13,000원이에요~ 전 언니랑 2인해서 26,000원. 가격은 갠찮죠~~

 

 

 

보글보글 끓여서 급하게 흡입했습니다. 음~~ 완전 맛있어요^^

 


칠리소스, 와사비소스, 초장, 땅콩소스 이렇게 왔던데~ 전 칠리에 계속 찍어 먹었어요.

고기랑 야채들 다 먹고 칼국수랑 떡국이랑 수제비랑 만두까지 사리로 들어있네요~ 몽땅 넣고 또 흡입!!!

 

 

샤브샤브 진ㅉ ㅏ 갠찮은것 같아요~~ 근데 더운 여름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먹어도 덥네요~

다음엔 겨울에 시켜 먹는 걸로~~~~ ㅎㅎㅎㅎ  남은 휴일 재미나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