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태) 오예스~ 미숫가루라떼 맛! 오예스는 다 맛있당~~^^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30. 09:15

본문



안녕하세요^^ 오예스 미숫가루라떼 맛 이라네요~


무슨 맛일까!?? 궁금하시죠~ ㅎㅎ
오예스는 여러가지 맛이 많지만 크게 강하게 다르진 않은 것 같아요~ 이맛 역시 아주 약하게 미숫가루 향이 나는듯~ 한 초코맛이에요 ㅎㅎㅎ 그래도 쿠키맛 그게 젤 맛있었어요. ㅎㅎㅎ


결론적으로 오예스는 어떤 맛이든 다~ 맛있답니다^^

예전에 몽쉘통통 자주 먹었는데~
이제는 오예스가 제일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