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짭쪼롬~ 마켓오 감자톡<허브솔트맛>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11. 21:34

본문

뭐 새론 과자없나~ 오늘도 편의점을 둘러보다가 ㅎㅎㅎ
감자톡~ 이게모징~!? 맛있어보임 ㅎㅎㅎ

언니가 좋아하는 자갈치 한봉이랑 감자톡 한봉 구매했어요.
가격은 1,500원 이구요~~~ 맛이 갱장히 짭쪼롬해요~
식감도 재밌네요~ 딱딱할줄 알았는데 크게 그렇진 않고요~ 빼빼로 먹는 식감이에요^^


양도 생각보다 적당히 들었어요~~~ 오 개안넹 ㅎㅎ

자갈치랑 사이즈 비교 ㅎㅎ 언니 손이 못났다고 모자이크처리 ㅋㅋ 진짜 가늘죠~~ 요건 담에 또 사먹을 의향 있음. 맛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