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컵라면 - 왓따~ 맵다~ (삼양)불타는 고추짜장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7. 14:56

본문


안녕하세요^^ 저번에 한번 먹고 너무 매워 멋다가 포기한~ 아주 매운 컵라면 공유합니다요~~^^

불타는 고추짜장

불닭볶음면도 즐겨먹는지라~ 이보다 맵겠나 하고 먹어봤는데~~ 와우~~ 대박 완전 매워요


라면 정보구요~ 칼로리도 역시나 높네요.


안에 소스랑 초미유~ 글고 청양고추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지난번에 얘랑 같이 나온 고추짬뽕도 먹어 봤는데~ 그때 진짜 입안에 불나고~ 넘나 속쓰렸어요 ㅠㅠ

이것도 매워서 저는 청량고추 후레이크는 빼고 조리했어요. 그래도.....





청량고추 가루 안넣어도 매워 ㅠㅠㅠㅠㅠ
짜장소스 자체에서 불맛이 나요~ 짭기도 좀 짜고~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한입도 못될 맛이었어요.

저번에 사놓고 계속 자리만 차지하고 있어서 오늘 점심 때 먹고 지금 무진장 속에서 불이 ㅋㅋㅋㅋㅋ

오늘 7월7일 이네요~
견우와 직녀가 만나 사랑한 날~♡

덥지만 시원한 에어컨이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어디든 갈 때가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하고~
아직 살만한 여건을 주심도 감사하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