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재봉틀 - 미니 베개 만들기 ㅋㅋㅋ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16. 10:06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잘때 자고나면 팔이랑 손이 저려서 베개를 안쓰는데요~ ㅠㅠ 아주아주 낮은 베개를 한번 사용해보니 갠찮드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집에 안입는 여름 긴바지를 잘라서 만들어봤어요 ㅋㅋ
집에 솜도 있어서 아주 딱이죵 ㅎㅎㅎ


먼저 양옆을 일자로 맞추기위해 재봉 들어갑니다~


이게모람? ㅋㅋ 완전 삐뚤게 됬네요 ㅎㅎㅎㅎ




안에 솜을 마구마구 넣어줬어요. 사이즈가 한손에 ㅎㅎ


마무리까지 다시 밖아주면 끝!!! 30분만에 완성!!! ㅎㅎ
머리에 대보니 높이가 딱 원하는 높이로 잘되었어요 ㅎ

이제 잘때 저와 한몸이 될 베개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