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구(earth):놀라운 하루 <영국/다큐멘터리> - 창조주의 권능이 느껴진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8. 2. 09:36

본문



네이버 스틸컷


지금까지 지구에 대한 다큐나 영화를 많이 본적은 없지만 이 다큐멘터리는 완전 강추합니다!! 지구 속 만물에 대한 신비로운 내용들이 정말 잘 담겨져 있어요 :)


https://unsplash.com/s/photos/earth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된 지구별~ 사실 우주에서 보면 먼지와도 같은 존재 이지만~ 그속에서 일어나는 자연의 세계가 너무도 놀랍고 신기했어요~

간단한 포스팅 들어갑니다 ^^


네이버 스틸컷


이 다큐멘터리를 보면 약간에 지식도 얻게되고~
나레이션을 한 이재훈 배우님의 목소리가 너무 잘어울려서 푹 빠지게 된답니다 ㅎㅎ


네이버 스틸컷


처음에 귀여운 판다가 나오는데요~ 그리고 뱀, 얼룩말, 도마뱀, 나무늘보 등등 여러 동물들에 대한 내용과~ 파충류 에 대해 간단히~ 그리고 식물에 대한 이야기와 바닷속 동물들에 대한 내용도 나와요^^


네이버 스틸컷


그리고 펭귄 무리들~ 이 장면은 어떻게 찍었는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아빠 펭귄이 수많은 펭귄 가운데서 자신의 가족 펭귄을 잘 찾아가는 내용도~ 자식들을 위해 목숨 걸고 먹이를 구하는 내용도 나와요.


네이버 스틸컷


여기에 벌새 관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벌새는 우리가 봤을 때는 우아하고 아름답게 날개짓을 하지만 그 날개짓을 하기 위해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데요~ 그래서 하루에 수천 번이나 꿀을 먹지 않으면 힘을 내지 못한다고 나오더라구요.



네이버 스틸컷


그리고 하루살이에 대한 내용도 나오는데요~ 하루살이는 삼년 유충으로 지내다가 하루만 날개짓을 하는데~

하루 동안 짝짓기를 하고 알을 낳고 바로 죽게 된다고~
그런 하루살이에 대한 내용을 봤을 때 조금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신의 아기가 태어나는 것도 못 보고~


https://unsplash.com/s/photos/earth



그 외에도 지구에서 일어나는 여러 자연적 현상들~
진짜 눈을 땔 수 없을만큼 집중해서 봤답니다^^

효과음도 배경음악도 영상도 정말 잘 어울리고~
이걸 어떻게 영상에 담았는지 그게 젤 놀라웠어요 ㅋㅋ


암튼 지구에 살면서도 우리가 모르는 세계가 또 있음을 느끼게 되었구요~ 이런 현상을 조금 보여 주시면서 천국은 이보다 더 놀랍고 신기한 곳임을 작게 나마 느끼게 해주신 것 같아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8월에도 힘내서 열심히 달려봅시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