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험 애니메이션 -모아나 [세상을 바꾸는 한 사람] 멋짐 ㅎ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23. 17:46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장마철에는 진짜 비가 자주 오는것 같아요~ 작년에는 비가 온다고 일기예보에서 나와도 제가 사는 지역에는 비가 안왔거든요~ 올해는 비가 자주오니 시원하기도 하고 비가 오지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작년부터 너무 재미나게 본 애니메이션 오늘 하나 포스팅 살짝 하려고 합니다. 제목은 [ 모아나 ] 

네이버 스틸컷

 

전 이 애니메이션 너무 재밌어서 작년부터 계속 티비에 방영이 되길래~ ㅋㅋ 거짓말 살짝 보태서 20번 정도는 본것 같아요 ㅎㅎ 여기에 나오는 음악도 너무 좋고~ 내용도 뭔가 가슴벅찬 느낌이랄까 ~~~ ㅎㅎㅎ

 

네이버 스틸컷

모아나는 어릴 때부터 바다에게 선택된 아이에요. 모투누이에 족장의 딸로 태어난 모아나는 장차 아버지의 뒤를 이어 족장이 되어야 하는 운명을 타고났죠. 하지만 모아나는 바다를 너무 사랑하는 아이~ 그러나 그녀의 아버지는 바다 저멀리 암초를 넘어가서는 절대로 안된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예전에 아버지가 젤 친했던 친구와 바다에 나갔다가 친구가 바다에서 나오지 못했기 때문이죠~

 

네이버 스틸컷

바다로 나가고 싶지만 아버지의 강권으로 결국 바다를 포기하고 모투누이에 족장으로써 준비를 해나갑니다.

 

네이버 스틸컷

성인이 된 그녀는 마음을 잡고 살아가는데~ 바다가 자꾸 불러~~~~ 바다가 이끄는 힘을 결국엔 막지 못하고~

할머니를 통해서 그녀의 선조들은 항해자였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리고는 할머니는 운명을 하시고 가오리가 된다능~ ㅎㅎ 그후로 모아나는 마을을 지키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바다 건너 반신반의의 마오이를 만나러 갑니다.

 

네이버 스틸컷

이제부터 그녀의 바다 모험이 시작되죠^^ 볼때마다 너무 모투누이를 떠나는 과정을 보면 막 가슴이 뭉클거리고 눈물도 날때도 있어요. 가족의 평화와 미래를 위해 그녀는 모험을 선택한 거죠~~ 너무 멋져요~~ ^^

 

부모에게 버림받은 반신반의의 마오이. 그도 부모에게 아픔을 겪고 살아가다가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해주려고 여신의 심장을 훔치게 됩니다. 그 심장을 제자리로 돌려놓지 않으면 모든 생명체가 살아가기 힘든 상황이 되고 마는데요.

그래서 그 심장을 제자리로 돌려놓기 위해 바다는 모아나를 선택했고 마오이와 함께 서로 도와가며 임무를 완수!!

네이버 스틸컷

 

결과는 해피엔딩이에요~~~ 남에게 좋게 해주려하다 다른 이가 피해를 입고~~

결국 모든것을 제자리로 돌려놓았을 때 모든 것이 해결이 된다는 내용이죠~

 

네이버 스틸컷

 

이 만화를 보면서 한 사람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사람의 실수로 모두에게 살아갈 수 없는 피해가 입게되어졌고~ 그리고 또 한 사람의 희생으로 모든 것이 다 제자리로 돌아갔다는 결말이~

우리위해 이 땅에 오신 아버지 어머니를 생각나게 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올 여름에 시원한 바다 배경도 보면서 재미나게 모아나 한편 감상하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