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무조으다~ 롤리타렘피카 &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 30ml - 나에게 선물♡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9. 10:42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향수를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래서 완전 간만에 너무 사고 팠던 향수 하나랑~ 제가 젤첨으로 사용했던 향수를~ ㅎㅎ 저에게 선물했어요~~~




롤리타렘피카 & 안나수이 클래식 입니다^^

11번가


롤리타렘피카 정말 고민끝에 샀는데요~ 제가 살짝 무거운 듯한 향을 좋아해서~ 여름이지만 미리 사두었어요.


예전에 누가 썼었는데.. 그땐 향이 강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올리브영가서 시향을 이것 저것 해보고나니~ 이것 말고는 끌리는 향이 없더라구요 ㅎㅎ

♡♡♡♡♡
top 리커리스
middle 체리, 바이올렛
base 라다넘 고무
♡♡♡♡♡



11번가


그리고 최근 사라졌다가 다시 부활한 안나수이 클래식 향수인데요. 이거 작년에 살려고 제작년에도 살려고 하니 해외배송만 있구 온라인으로 국내선 못 샀거등요~


너무 실망하고 있던 찰나에 11번가에서 갑자기 뜨네요 ㅎㅎ






♡♡♡♡♡
top 로즈베리,아프리콧,베르가못
middle 불가리안 로즈, 사막 자스민, 피렌치 아이리스
base 시더우드, 샌달우드, 파우더리 통카
♡♡♡♡♡

역시나~ 전 우드향이 좋던데~ 안나수이에 살짝 우드향이 느껴졌던 것 같네요.

작은 안나수이 다른 스틱향수들이랑~~ 와우~~
좋다~ 좋다 ㅎㅎㅎ 고민도 없이 당장에 구매하기 꾹~ ㅎㅎㅎ


 

저 스틱향수 이름은 다모르지만 일단 젤 첫번째꺼 향이 젤맘에 들었어요~~ ㅎㅎㅎㅎ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아요. 30ml 라서.... 매일 뿌리면 한달만에 끝!!! ㅎㅎㅎ 아껴 뿌려야징 ㅎㅎㅎ


뚜껑도 하트모양이랑 꽃모양이 너무 이뿌죠~^^


2020 상반기엔 힘들었지만~ 하반기에는 나 자신에게도 격려와 칭찬과 선물을 가끔 하면서 ㅋㅋ 즐겁게~^^ 감사함으로 보내려구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