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재봉틀로 만든 북가방 ㅎ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7. 1. 19:24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맛저하셨나요? 제가 최근에 미니 재봉틀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그래서 이걸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잉~ 부끄부끄 *^ㅡ^*) 집에 언니가 안입는 윈피스 잘라서 한번 만들어 보았어용 ㅎㅎㅎㅎㅎ


크기에 맞게 잘라서 한컷!! ㅋㅋㅋ

 

천은 주황색인데~ 주황실이 없어서 갈색실로 했어요~ 먼저 저 동그란거에 갈색실을 감아줍니다.

그리고~ 밖기시작!!~ 만드는 과정샷은 없어용~~ ^^

 

똑딱이 단추를 달려하다가 없어서~ 그냥 고무줄을 달았어요. 책을 넣고 뒤쪽에 걸어서 고정되겠끔 ㅎㅎ

허접하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이거 만드는데 2시간 정도 걸린것 같구요~ 담에도 뭐 만들게 되면 더 이쁘게 잘할 수 있을것 같아요~ 처음 만든거 치고는 완전 성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