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조> 바삭한 야채튀김~ 에어프라이어로 초간단!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6. 28. 08:38

본문



오랜만에~ 쿠팡 주문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조금 걱정 되서 주문 못하고 있다가~ 못참고 결국엔 ㅎㅎㅎ 별일 없겠죠.

요번에 주문한 바삭한 야채튀김 입니다^^

물건 받고 워메~ 사이즈에 놀랐어요. 생각보다 너무 큰봉지라 자취방 냉동실에 안들어가요 ㅎㅎ 그래서 받고 바로 조리 해서 먹었어요^^


 

튀김은 기름에 튀겨야 맛있지만.. ☹☹ 더운날 가스불 켜기도 그렇고~ 기름도 많이 쓰기 그렇고 ㅋㅋㅋ 해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180도에 5분 돌려주고~ 뒤집에서 190도에 4분 돌려줍니다. 탄부분 없이 적당히 노릇하게 굽혔어요^^


우왕~ 맛있겠당~ 얼릉 간장 준비하고 ~~

오~ 생각보다 맛있어요 👍👍👍 달달하고~ 기름기도 좀 빠진것 같고~ 언니도 잘 먹네요 ㅎㅎㅎ

야채튀김은 첨인데~ 생각보다 갠찮아서 만족합니다.
담엔 떡볶이 만들어서 같이 냠냠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