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에 즐겨먹는 비빔면~ (농심) - 칼빔면 후기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6. 17. 20:14

본문




안녕하세요^^ 여름이면 즐겨먹는 비빔면들~ 요즘 신제품도 많이 나오고~

종류도 엄청 많은 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오늘은 칼빔면 먹어 보았습니다. 간단 솔직 후기 올려봅니다. ㅎㅎㅎㅎ




칼로리는~ 와우~ 대박 높네요. 595 kcal.


후레이크랑 비빔장 들었어요. 면은 보시다시피 칼국수면.


후레이크는 김치랑 각종 야채들이 들었어요.
면 삶을 때 같이 넣어서 끓여야 합니다.

첨에 모르고 안넣었어요 ㅎㅎㅎ 레시피를 잘 봐야해요 ㅎㅎㅎㅎ


 

면이 두꺼워서 5분 정도 삶으라고 되어있네요~ 잉 ㅋ


짜잔~~~ 완성입니다^^

자~~ 먹어 보겠습니다. 음........ 이게 무슨 맛이지?!?!
정말 솔직히 말하면요~ 김치 사발면 컵라면을 쫄인 맛!!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보기로 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