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 미니 재봉틀 샀어요^^ 아잉 좋아라 ㅎㅎ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6. 15. 14:05

본문



안녕하세요^^ 요번에 큰맘 먹고 미니 재봉틀 하나 구매 했습니다. ㅎㅎ 왠만한 수선은 집에서 셀프로 하는데 손으로 한땀한땀 하려니 시간도 넘 걸리고 줄도 안맞고 해서 하나 장만했어요^^

구매처는 쿠팡이구~ 가격은 19,000원정도에요 ㅎㅎ

미니라서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 하더라구요~~
패달로도 바느질이되고 버튼 하나 누르면 막 빠르게 바느질이되요. 완전 대박~~!!!






구성도 저 몸통 하나랑 패달 하나~~ 요렇게 ㅎㅎㅎ
어댑터는 따로 구매해야 하지만 그냥 전 건전지 넣어서 사용하려구요. 건전지는 AA 4개 들어가요.

테스트겸 한번 작동 해보았는데~ 빨리 연습해서 옷 수선해보고 싶어지네요^^




담에 재봉틀로 수선된 리뷰 한번 올리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