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폭염의 연속! 절대 이곳엔 가지 말자! (하나님의 계명이 지켜지는 하나님의교회)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4. 8. 2. 17:31

본문

 

unsplash.com

 
 
 


무더위와 폭염이 극심한 올 여름! 단 1초만 밖을 나가도 숨이 턱턱 막힙니다.
이런날 가장 좋은 곳은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카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ㅋㅋ
평균 기온이 35도 이상인데도 이렇게 숨이 막히는데..
이보다 더 배나 뜨거운 곳에 가야하는 입장이라면? 
생각만 해도 너무 끔찍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내가, 우리 모두가 이 끔찍한 곳에 가야할 운명이라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성경은 이 땅에 사는 모두가 짐승을 경배하고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짐승은 요한계시록 12장 9절을 참고해 보시면 (사단마귀)를 뜻합니다.
쉽게 말해 온 인류가 지금 사단 마귀의 아래에 놓여 있다는 것입니다.
 
 
 

사단이 가장 싫어하는 것! 
그것은 바로 우리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서든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천국문을 막고 훼방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천국을 가지 못하도록 막고 있는 것일까요?
 
 
 
 
 
바로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을 따르지 못하게 훼방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을 천국으로 대려가 주시기 위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하늘의 법을 알려주셨습니다.
하늘의 법, 즉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이 땅에 있는 모두가 천국에 들어갈 자격을 얻게 됩니다. 
이를 사단마귀는 너무도 잘 알고 있기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못하도록 훼방을 합니다.
 
 
 

unsplash.com

 
 
 

 

하나님의 계명은 하나님께서 정하신 법으로 성경에 상세히 기록하고 있습니다.(레 26장 참고)
사단마귀는 하나님의 계명을 알아보고 지키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사람의 계명(불법)을 만들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하나님의 계명인척 착각하여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사단마귀가 만들어 낸 사람의 계명을 지키게 되면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가 되니 당연히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계명(불법)을 지키는 자들은 풀무 불에 들어간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풀무 불은 마지막 때에 거짓 선지자들과 우상 숭배자들이 들어가는 장소입니다.
그곳에 저들과 함께 들어가 영영한 고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밤낮 괴로움만이 지속 되는 곳!
뜨거운 지옥불에 들어가는 일을 행해선 결코 안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계명을 반드시 알고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계명을 선포하시어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반드시 알고 섬겨야만 합니다.
 
사단이 만들어 놓은 올무(불법)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그 사람의 운명은 영원한 지옥입니다.
그러니 성경을 잘 살펴서 천국으로 가는 운명으로 바꾸어 주시는
엘로힘 하나님을 깨닫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서 천국에 반드시 들어가는 모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https://youtu.be/Xmbm0GOh-4s?feature=shared

 

 

 

 





https://youtu.be/8mVNeRsjZf4?feature=share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