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샐러딩(salading)분짜 샐러드 -쿠팡 구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3. 3. 20. 12:16

본문


요즘 봄이 와서 그런가~
밥보다 다른게 자꾸 먹고 싶어요 (입맛이 없진 않음ㅋ)
그래서 쿠팡 프래시 자주 하는데요 ㅎㅎ
샐러드도 이것 저것 많이 사먹었는데 "분짜" 최근에 먹고 넘 맛나서
분짜 샐러드 보고 와~~~~~ 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











간편하고 양도 많고 ㅎㅎ 고기도 많고~~
분짜소스도 들었어요. 이거 기발한 거 같아요.
진짜루~  분짜를 먹는 것 같았어요~~

분짜 먹으면 기름기가 좀 있어서 그런가
얼굴에 뭐가 나더라구요 ^^;;
그런데 그 맛 그대로 샐러드로 먹으니 부담도 덜 되고 완전 굿굿!!
















당면
고기와 야채


다 먹고 분리수거도 깔끔하게!!
간편하고 좋은데.. 환경에는 좀 걱정이 되네요..
그러니 분리수거라도!! 잘 해야 겠어요!!!

가격은 6천~7천원 정도구요.
구매처는 쿠팡입니다.
양도 넉넉해서 간편 식사로 좋아요.
내일도 먹기 위해 구매하러 갑니다~~~~~~~ ₍₍ (ง ˙o˙)ว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