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를 돌아보니~ 확실히 얻은 것은?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2. 6. 15:07

본문


안녕하세요~ (◕ܫ◕)
2022년이 이제 12월 한달만 남았네요~
올 한해는 정말 빠르게~ 그리고 바쁘게 지나간 것 같아요 ㅎㅎ
새해 초부터 많은 일들이 있었고 하나님 안에서 복도 많이 받은 한해여서 너무 감사하고 마음도 넉넉한 한해였던 것 같아요^^


2022년을 돌아보니...

잃은 것도 있고 얻은 것도 있네요 (;° ロ°)


unsplash

정말 확실하게 얻은 것은 "옆구리살' 입니다 ㅋㅋㅋ
한동안은 바빠서 과자나 간식을 사먹을 여유도 없었는데~



올 하반기에는 뭔가모르게 계속 마트나 편의점도 자주 가고 온라인으로도 이것저것 구매도 하공 ㅎㅎㅎㅎ
매일매일을 간식을 달고 살았었네요 ㅎㅎ












2023년에는....


건강이 무엇보다 우선이니까!!!
내 건강을 위해 [1. 과자 줄이기] 실천!!

그리고 그동안 연락 드리지 못한 부모님께
[2. 한달에 한번은 전화하기] 실천!!

주어진 일에
[3. 최선을 다하기!!]





잇님들은 2023년에는 어떤 계획들을 세우셨나요??
계획도 필요하지만 실천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제가 2023년 계획을 잘 실천할 수 있겠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