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소N:곡물발효효소/ 이거 먹어보신 분~~??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1. 27. 19:20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살이 올라 ㅋㅋㅋ
다이어트 하고 싶어 효소를 찾게 되었는데요.
혹시 이거 드셔 보신 분 계실까요??

(혹시 드셔보신 분이 있다면 답글 꼭 부탁드릴게요.)


우연히 광고를 보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사게 되었는데요.
사실 잘 알아보고 샀어야 했는뎅~ ㅎㅎ  성급!!! ;;;;;;;

그래도 농협에서 나온 거 같아서 조금은 안심이 되어요.

그래도 샀으니 정보를 살짝 공유해 드릴게요.
사이즈는 이 정도... 안에 100개 들었어요.

맛은 누룽지 사탕 맛인데요.
끝 맛이 우유 맛이 나는 거 같은데...
입안에 계속 우유 비린내가 맴도 네요 ㅠㅠ
발효식품이라 이런걸까요???!!?!


| 효소는 찾아보니까 저녁 먹고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100포라서 세 달 먹어야 돼요...
이거 먹고 다이어트 효과를 봤으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이 제품을 드셔 보신 분 계신다면
어떠셨는지 답글도 꼭 부탁드릴게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