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또배기 마늘향이 듬뿍나는 계란프라이 짜장밥 [GS25]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0. 2. 19:37

본문


안녕하세요 ^^
이름이 엄청 긴~~~~~~

"진또배기 마늘향이 듬뿍나는 계란프라이 짜장밥"

오늘 드뎌 먹었어요 ~~ ㅎㅎㅎㅎㅎ








저희 동네는 시골이라 예약 안하면 이런거 못먹어요~
그래서 오늘 일요일에 픽업 예약하고~ 먹기 시작!!!







보시는 것처럼 계란프라이 들어있구요 ㅎㅎㅎ

짜장밥 입니다. 맛이 딱!! 짜장면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밥비벼서 먹는 맛!


다 아는 그 맛이에요^^
중간 부분에 단무지 들었구요~ 싱겁지는 않아요.




gs25 앱

지금 편의점에서 편스토랑 제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데미소다를 준다네요^^ 참고하시구요~~ ㅎ 편의점 가게되면 신제품들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