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전! 스커트 만들기~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6. 3. 15:12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수욜에 처음으로 스커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너무 허접하여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ㅋㅋㅋ "에이 모르겠다"~ 하고 올려볼까요? ㅎㅎㅎ


• 재단하기 : 인터넷 뒤져서 대충 재단하기


• 천 위에 재단한거 따라 그려주기


필요한 준비물은요~  재봉틀, 검정색 투명실, 지퍼 되겠구요~


• 다트 박기: 먼저는 다트 부분을 앞면과 뒷면을 박아줍니다.


• 지퍼달기 : 다트 박고, 뒤트임과 지퍼 사이부분을 박고 지퍼 달기
그리고 속치마 부분을 안쪽에 박아줍니다.


• 치마 밑단 박기 : 젤 마지막으로 치마밑에 단을 박아줍니다.



완성!!!






사이즈를 잘못재서 완전 큰 치마가 만들어 졌어요 ㅎㅎ
엉망으로 박아서 이뿌진 않지만 만들어보니까~ 어렵지 않네요^^
다음엔 다른 천으로 재대로 한번 더 도전해 볼라구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