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몰리스/배민/바닐라라떼🧋,스콘🥧,브라우니🍪/어버이날♡달달구리~휴식타임🎵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5. 8. 12:36

본문


배민 카페몰리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버이날 + 휴일 ㅎㅎㅎㅎㅎ
그래서 집에 잠시 들었습니다. 오전에 일찍 집에 와서 준비한 용돈박스 드리고~ ㅎㅎㅎ  한숨 돌리고 있다가 달달구리 주문!!







카페몰리스 ~ 배민 둘러보다가 배달비 없는데루~
배달비가 장난아니네요~~ 6470원? 이렇게 비싸다니~~~~~~~ㅠㅠ


오전이라 달달구리한 디저트가 넘넘 먹고싶었는데~
찾아서 넘 기분 좋아졌어영 ㅎㅎㅎㅎㅎ









음료는 기본 주문해야되서 바닐라라떼 한잔이랑~
아이스아메는 서비스로 왔어요 ㅎㅎㅎㅎ 감사감사

바닐라라떼
4,800원



요거는 브라우니! 카페몰리스 시그니처 디저튼데요~~
오~ 완전 꾸덕하고 맛있어요 👍 😍 😆 😄 😁

브라우니
5,500원




이거는 누네띠네스콘! 스콘을 처음먹어 봤는데요.
살짝 목막히는뎅 ㅎㅎㅎ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


누네띠네 스콘
3,500원








크레이프는 넘나 좋아하는 케이크라 ㅎㅎㅎㅎ (사진x)
크레이프는 6,000원 ㅎㅎㅎㅎ 😆
배달이 15분만에 와서 후다닥 만나게 먹었습니다!!

배달비도 없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 여기 넘 좋네요^^
담에도 엄마집 오면 카페몰리스 주문~~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