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 밥 없을 때! 간편하게 해결/비비고bibigo/ 김치치즈 주먹밥(냉동식품)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2. 12. 12:08

본문

요즘 뭔가 모르게 바빠서 밥을 깜빡하고 안해서~ 밥을 못먹을 때!! 가끔 있어염 ㅎㅎ그래서 편의점 가서 삼각김밥 사 먹으려고 했는데~ 품절 되었을 때! 난감하죠~~~ 햇반도 좋지만 아주 간편하게 먹을게 필요할 때!!! 요게 딱이더라구용~^^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갯수는 7개 들어있구요~~^^ 가격은 6~7천원 했어요~~ 다른 맛도 있더라구요~~ 근데 전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치즈로 ㅎㅎㅎㅎ

언니랑 하나씩 먹으려고 렌지에 돌렸습니다~~ 1개에 2분30초~ 2개는 4분!
4분만 기다리면 되니까^^ 아~~ 배고파~~~~~~~~~~~~

간단하게~~ 맛도 나쁘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ㅎ
이거 다 먹으면 다른 맛도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