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근당)메가 칼슘 마그네슘/비타민D+엽산,아연,망간/엄마~ 힘내세요!!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2. 22. 21:25

본문

약의 힘으로 하루하루를 버티시는 우리 어머니..
몸 여기저기 성한 곳이 없고 뼈도 요즘 많이 약해지셔서 힘들어하셔서 이번에 엄마에게 영양제를 하나 사드렸어요 :)

종근당
메가 칼슘 마그네슘



위에 내용을 보니까 5개 이상이 저희 엄마에게 해당되는 부분인 거 같아요. 요즘 치아도 약해지시고 식사도 제대로 못하셔서 영양도 잘 섭취를 못하고 계셔요 :(  최근에는 치과 치료를 받고 계셔서 식사도 잘 못 챙겨 드셔서 더 힘들어하고 계시는데... ㅠㅠ



칼슘 마그네슘이라고 적혀있지만 비타민 D도 있고 엽산과 아연과 망간도 들어 있어서 종합비타민으로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도 종근당에서 나온 하루 비타민이라는 영양제 먹고 있는데 확실히 영양제를 먹는 것과 먹지 않는 거에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영양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은 다 우리에게 필요하기 때문에 만들어지고 많이들 찾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가격은 5~6만원 정도 하구요. 하루에 2회 두알씩 먹으면 됩니다.

영양제 사이즈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랐어요.  저는 약을 잘 못 먹어서 저거 두알 먹을려면 물 엄청 먹을 거 같네요.ㅎㅎㅎ

종근당 제품은 거의 믿고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유산균, 오메가-3, 가르시니아, 칼슘 등 구매해서 먹고 있네요 :D  엄마한테 영양제 얼릉 드려서 기운도 차리시고 다시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되찾아 드리고 싶네요~~ 잇님들도 아프기 전에 미리 영양보충 잘 하셔요~~ 건강은 건강할 때 관리하는 거라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