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증거는?(엘로힘 하나님: 아버지&어머니 하나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2. 27. 12:53

본문


https://youtu.be/FukdlZmr8QU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 1:26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서는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것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이 세상에 남자가 있고 여자도 있다는 것입니다. 성경 창세기에 보시면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하셨습니다. 그 결과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 입니다.

오늘날 성경이 증거 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물론 아버지 하나님도 성경이 증거 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마지막 시대에 오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똑같이 이 성경이  마지막 시대에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이 땅에 오심을 증거 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예언을 따라오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지금은 성령 시대입니다. 성령 시대는 예수님께서 재림 하시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나타나셔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시는 시대입니다. 성경에서는 이 시대를 마지막 때 혹은  말일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혹시 당신은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고 구원을 바라고 계신가요? 아직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하고 구원을 바라고 있다면 성자 시대에 머물러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성령 시대이기 때문에 여호와의 이름으로도 예수님의 이름으로도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없고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오직 성령 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으로만 기도의 응답이 있고 구원 얻을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만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증거는?


하늘 영광 보좌에 좌정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증거는 과연 무엇일까요? 물론 하나님께서는 영으로 존재하시기 때문에 늘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지 어디 있든지 영으로 함께 하십니다. 그러나 영으로 말고 진짜 바로 우리들 옆에 하나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신다는 증거를 보여주셨습니다.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마태복음 28:20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마지막으로 남겨주신 말씀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말씀에 예수님께서 분부하신 이 말씀을 행하는 자들과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신다라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을 그대로 행하고 있는 교회와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신다는 뜻이죠 :) 우리는 이러한 예수님의 말씀을 그대로 행하고 있는 교회를 반드시 찾아야 합니다. 그곳에 가야만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17



마태복음 28장에서 주신 말씀을 그대로 행하고 있는 교회는 아무리 아무리 찾아 보아도 이곳 뿐이네요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곳에는 요한계시록에 말씀처럼 성령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모든 인류의 구원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신다는 증거를 받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가면 됩니다.




https://youtu.be/_0xEhsacmkE



https://youtu.be/XJD0blgEn1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