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유월절/ 지키지 않으면 누가 가장 기뻐할까? :(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2. 16. 21:48

본문


입춘이 지나고 나니 봄이 다가오는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 벌써 경남지역에는 꽃이 피었다는 기사도 보았습니다. 봄이 오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봄 절기도 다가와서 그런지 제 마음도 설레고 두근두근 거리는데요 :) 그런 의미에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라 - 새 언약 유월절

우리가 성경을 보는 이유는 성경은 단지 소설이나 역사서와 같은 책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과 생각이 기록된 책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의 기록된 내용들은 단순하게 그저 사람에 의해 기록된 것이 아니라 반드시 이루어질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책입니다. 이러한 성경을 남겨주신 이유는 성경을 통해서만 하나님을 만날 수 있고 영생을 허락하시는 구원자를 발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천년 전 이스라엘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 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여러 사람들에게도 당신에 대해 증거 할 때 성경을 사용하셨습니다. 하나님 이시라면 놀라운 기적을 보이시거나 다른 방법을 통해서 당신을 증거 할 수도 있었을 텐데 그렇게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성경에 기록된 증거를 통해서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증거 하셨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예수님의 제자들과 사도들도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증거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도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성경에서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일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는 영생을 주시는 주체자를 알아야만 합니다.

성경 4복음서에는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로마 군병들에게 잡혀가시기 전에 마지막으로 제자들과 함께 지키신 것입니다. 또한 성경에서 유일하게 죄 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약속이 담긴 절기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우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라는 말씀은 예수님을 깨닫는다면 그 말씀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류에게 영생을 허락 해실 권세는 오직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그 영생 얻는 방법을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유월절을 통해서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알고 지켜져야 하는 진리입니다.


초대교회새 언약 & 기성 교회는 사람의 계명

성경이 증거하고 예수님께서 지키셨고 사도들도 그 본을 따라 지켰던 새 언약 유월절을 왜 오늘날 기성교회에서는 지키지 않고 있을까요? 분명 성경에 증거를 봤을 때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와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기성 교회 가운데 어느 곳이 하나님 보시기에 올바르게 신앙을 하는 곳일까요? 그리고 왜 저들은 신약 성경 4 복음서를 열심히 살펴볼 텐데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는 것일까요? 정말 의문입니다. 먼저는 우리가 어떠한 믿음의 터를 세워야 하는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은 놀랍게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절기들이 사단에 의해서 다 사라질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단7:25) 그래서 안타깝게도 사단에 의해 새 언약 유월절도 AD 325년에 폐지되어서 그 이후로는 아무도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유월절이 폐지되기 전에 초대교회에서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지켰습니다. 사단이 왜 새 언약을 폐지했을까요? 그 이유는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서만 우리가 영생을 얻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실을 아는 사단은 우리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유월절을 없애버린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가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것은 사단이 기뻐할 일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하는 사람들이지 사단을 기쁘게 하는 자들이 아니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초대교회의 진리로 돌아가서 새 언약 절기들을 지켜야 합니다.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이사야 29장 13~14절

 

예수님께서는 이사야의 글을 인용하여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 대해 설명하셨습니다. 저들이 입술로는 하나님을 존경하듯 하지만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기 때문에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한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이 과연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사야서에는 사람의 계명을 가르침 받는 자들이 어떻게 된다고 하셨습니까?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진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하나님을 입술로 믿노라 말하더라도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지혜도 없어지고 총명도 가리워져서 무엇이 하나님의 말씀 인지도 분별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사람의 계명이란 사단 마귀가 없애버린 새 언약 절기들이 아닌 사단이 만들어낸 태양신의 성일인 일요일 예배와 태양신의 탄생일인 성탄절과 나무나 기둥으로 만들어 세우는 십자가 숭배 등등이 바로 사람의 계명입니다.

다수의 기성 교회에서는 태양신의 성일과 탄생일을 지키고 있고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초대교회의 진리인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는 이상하다고 말들을 합니다. 다수와 다르다고 또는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훼방의 말도 하고 비방의 말도 합니다. 그래서 그들에게도 예수님의 가르침인 새 언약을 알려주어도 저들은 깨닫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이사야의 예언처럼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기 때문에 들어도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사야 51장에서 아무리 저들이 우리를 훼방하고 비방해도 "구원은 마음에 하나님의 율법이 있는 자들에게 있다"라고 하신 말씀이 정말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구원은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것입니다. 이 시대에는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사단이 없애버린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구원의 방법을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허락해 주시겠다고 성경에 기록해 두셨습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지키라 하신 새 언약을 지켜야 구원의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지키는 자들을 기쁘게 여기실 것입니다. 오늘날 기성 교회에서 지키는 사람의 계명은 사단이 기뻐하는 일입니다. 사단은 우리를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천국 문을 막고 지옥으로 끌고 가는 자들입니다. 그러니 사단이 기뻐하는 사람의 계명에서 멀리 떠나 하나님의 율법인 새 언약 절기를 지켜서 하나님 편에 서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https://youtu.be/8QbiBiHQL98


https://youtu.be/sd3n6s1D5-Q


https://youtu.be/G1j7UVNmYYQ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