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애완동물)가습기/가습기+무드등/디어펫 댕댕이/건조한사무실 겨울철필수!/리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 16. 11:24

본문


안녕하세요 :) 추운 겨울이니까 사무실에서 히터를 매일매일 틀고 있으니 목이 간질간질하고 마른 기침도 나오고 피부도 건조해지고 .. 그렇다고 쌩쌩 찬바람이 들어오는데 문을 열어 놓을 수도 없고ㅎㅎㅎㅎ  제가 가습기를 한 번도 써보지 않았는데 올겨울에는 너무 너무 필요성을 느껴서 구매했어요.


댕댕이 애완 가습기



11번가, 쿠팡, 지마켓 ㅎㅎㅎ  제가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구매처인데요. 비교해보니 두 개를 살 경우 [11번가] 이곳이 제일 저렴해서 여기에서 언니꺼랑 제거랑 구매했어요.

사용설명서

상자 안에 보면 본품과 설명서와 USB연결선이 들어 있어요. 처음 써보는 거라서 먼저 사용 설명서를 펼쳐보았는데요...



헙!!!

이건 어느 나라 말이죠? 저는~ 읽어볼 수가 없네요 ^^;;;;;;
다행히 구매한 곳에 사용 방법이 나와 있어서 참고해보겠습니다.

11번가 캡쳐

너무 간단한데요! 뚜껑 열고 물 넣고 선 연결하고 작동! ㅎㅎ

사이즈도 아담한데 안에 댕댕이도 들어 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핑크색은 언니꺼 화이트는 제 겁니다. ㅎㅎㅎㅎㅎ

뒤쪽을 보면 누르는 버튼이랑 연결하는 구멍 있어요.

머리 쪽엔 뿔이 달려 있고 가운데 있는 구멍에서 기체가 분사되는 거 같아요.  뿔 색깔이 금색 비슷한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설명서 대로 뚜껑 열고 물 넣고 한 번 작동해 보겠습니다.

댕댕이 가습기


꺄악~~~~ >,<   너무 마음에 들어요~~~
분사력도 적당하고 무드등도 켜지고~  살짝 약하지만 저는 이 정도도 만족스럽습니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계속 기체가 나오구요. 한번 더 누르면 나왔다가 멈췄다가 나왔다가 멈췄다가 ㅋㅋㅋ  그리고 버튼을 조금 길게 누르면 저렇게 무드등이 켜집니다. 무드등 색깔은 저렇게 여러 가지 색깔로 바껴요.  어두운 데서 보면 더 예쁠거 같아요 ㅎㅎㅎㅎ

내일부터 사무실 제 자리에 놔두고 올 겨울 끝날 때까지 매일매일 써야겠어요. 고장 안 나고 오래오래 썼으면 좋겠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